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하단 메뉴 바로가기
배너
[사건사고] 서울 고척로 차량 추돌사고…1명 중상 外 06-16 07:25


[앵커]

오늘 오전 서울 구로구 고척로의 한 도로에서 차량 추돌사고가 나 1명이 크게 다쳤습니다.

어제 오후에는 전남 광양항 인근에서 기름 유출 사고가 발생했습니다.

사건사고 소식, 김지수 기자입니다.

[기자]

찌그러진 차량의 왼쪽 측면이 땅바닥과 맞닿아 있고 오른쪽 측면은 하늘을 향해 있습니다.

긴박했던 순간을 짐작할 수 있습니다.

오늘 오전 0시 50분 서울 구로구 고척로의 한 4차선 도로에서 스파크 차량이 앞서 가던 QM5 차량을 들이박는 사고가 발생했습니다.

이 사고로 50대 남성이 크게 다쳐 인근 병원으로 옮겨졌습니다.

경찰은 차량 운전자와 목격자 등을 상대로 사고 원인을 조사 중입니다.

어제(15일) 오후 6시50분쯤 부천시 소사 사거리에서 멀뫼 사거리 방향 도로에서 하이드로 크레인이 앞서 가던 차량 8대를 들이박는 사고가 났습니다.

이 사고로 7명이 다쳤고 크레인이 인도 위에 있는 전기차단기 박스를 들이박아 이 일대에 30분 정도 정전이 발생했습니다.

경찰은 크레인 브레이크와 조향장치에 문제가 있다는 크레인 운전자의 진술을 토대로 사고 원인을 파악하고 있습니다.

어제(15일) 오후 12시쯤 전남 광양항 묘도 북서쪽 1.4km 지점에 정박 중인 1천톤급 화물선에서 중질유가 유출됐습니다.

여수해경은 경비함정 9척과 서해항공 헬기 1대, 방제작업선을 출동시켜 방제작업을 실시했습니다.

또 인근 양식장과 해안가에 기름이 흡착되지 않도록 화물선 주변에 오일펜스를 설치하고, 기름 회수기 등을 투입해 추가 기름 유출에 대비했습니다.

해경은 급유선이 화물선에 기름 급유를 마치고 철수하던 중 호스에서 기름이 흘러나왔다는 양측 선장의 진술을 바탕으로 사고 경위를 조사 중입니다.

연합뉴스TV 김지수입니다.

연합뉴스TV : 02-398-4441(기사문의) 4409(제보), 카톡/라인 jebo23

광고
배너
배너
광고
AD(광고)
많이 본 뉴스
많이 본 뉴스
종합
정치
산업/경제
사회
전국
스포츠
연예ㆍ문화
세계
더보기
AD(광고)
광고
AD(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