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하단 메뉴 바로가기
배너
배너
[오늘의 연예가] '체조요정' 손연재-FT아일랜드 최종훈 열애설 外 06-14 18:10


오늘의 연예가 소식입니다.

▶ '체조요정' 손연재-FT아일랜드 최종훈 열애설

'체조요정' 손연재와 그룹 FT아일랜드의 리더 최종훈이 열애설에 휩싸였습니다.


오늘 오전 한 매체가 두 사람이 지난 3월부터 연인 관계로 발전해 석 달째 교제하고 있다고 보도했는데요.

손연재가 콘서트를 하는 최종훈을 응원하기 위해 일본을 방문했고, 최종훈은 손연재의 생일파티를 열기도 했다고 전했습니다.


이에 대해 최종훈 씨의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최근 호감을 가지고 조심스럽게 알아가는 중이라며 열애설을 인정했습니다.

▶ 이진욱 '성폭행 무고 혐의' 여성 1심서 무죄


배우 이진욱 씨에게 성폭행을 당했다며 거짓 고소한 혐의로 기소된 여성이 1심에서 혐의를 벗었습니다.

서울중앙지법은 무고 혐의로 불구속 기소된 오 모 씨에게 "범죄의 증명이 이뤄지지 않았다"며 무죄를 선고했습니다.


오 씨는 지난해 7월 지인과의 저녁 식사 자리에서 만난 이 씨가 집에 찾아와 성폭행했다며 고소했고 이를 강력히 부인한 이 씨는 오씨를 무고 혐의로 맞고소했습니다.


▶ 싸이, 5년 만에 여름 콘서트 '흠뻑쇼' 연다


가수 싸이가 5년 만에 여름 콘서트를 엽니다.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는 싸이가 7월 29일 부산 아시아드 보조경기장과 8월 4일 서울 잠실종합운동장 보조경기장에서 '2017 싸이 흠뻑쇼'를 개최한다고 밝혔습니다.

티켓은 20일 낮 12시부터 인터파크에서 예매할 수 있습니다.


▶ 볼빨간사춘기, 스무살과 듀엣곡으로 7개 차트 정상


여성 듀오 볼빨간사춘기가 남성 싱어송라이터 스무살과 듀엣한 곡 '남이 될 수 있을까'로 음원차트 정상을 휩쓸었습니다.


어제 오후 공개된 이 곡은 7개 음원 사이트 차트 1위를 차지하며 지난 6일간 정상을 석권한 지드래곤의 '무제'를 제쳤습니다.


'남이 될 수 있을까'는 사랑과 이별 앞에 선 남녀가 겪는 상황과 감정을 솔직하게 담아낸 곡입니다.

연합뉴스TV : 02-398-4441(기사문의) 4409(제보), 카톡/라인 jebo23

광고
배너
배너
광고
AD(광고)
많이 본 뉴스
많이 본 뉴스
종합
정치
산업/경제
사회
전국
스포츠
연예ㆍ문화
세계
더보기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