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하단 메뉴 바로가기
배너
배너
[비즈&] 삼성전자, 카를로스 슬림 재단과 의료봉사 파트너십 外 06-12 17:48


경제계 소식을 알아보는 '비즈&' 시간입니다.

오늘은 어떤 소식들이 올라와 있는지 살펴보겠습니다.

▶ 삼성전자, 카를로스 슬림 재단과 의료봉사 파트너십

삼성전자가 세계 최대 부호 중 한 명인 카를로스 슬림과 함께 멕시코에서 사회공헌활동에 나섭니다.


삼성전자는 최근 멕시코시티의 소우마야 박물관에서 카를로스 슬림 재단과 멕시코 자원봉사 협력을 위한 파트너십을 체결했습니다.


삼성전자와 카를로스 슬림 재단은 멕시코 보건부와 협업해 삼성전자 태블릿으로 저소득층 예방접종 이력을 관리할 예정입니다.

▶ LG전자, 흡입력ㆍ배터리 키운 코드제로 무선청소기 출시


LG전자가 오늘 'LG 코드제로 아트 시리즈' 발표회를 열고 무선청소기 '코드제로' 신제품 3종 출시에 나섰습니다.


이번에 출시되는 제품은 무선 핸디스틱 청소기 '코드제로 A9', 로봇청소기 '코드제로 R9', 무선 진공청소기 '코드제로 T9' 등 입니다.


LG전자는 '스마트 인버터 모터'로 흡입력을 높이고 LG화학의 전기자동차 배터리 기술을 적용해 사용시간을 늘렸다고 설명했습니다.

▶ 현대모비스, '어린이 교통안전' UCC 공모전

현대모비스가 어린이 교통사고 예방을 위한 UCC 공모전을 실시합니다.


공모전은 '투명우산의 필요성과 어린이 교통안전'을 주제로 다음달 31일까지 진행됩니다.


참여방법은 5분 이내의 UCC 영상을 제작해 '어린이 교통안전 투명우산 나눔활동' 홈페이지에 접수하면 됩니다.


▶ 진에어, 국제선 28개 노선 '얼리버드 특가'

진에어가 6월 26일부터 9월 28일까지 운항하는 국제선 28개 노선 대상 '얼리버드 특가 프로모션'을 오는 21일까지 진행합니다.


아울러 진에어는 홍콩과 코타키나발루를 '6월의 바른휴가 추천지'로 선정하고 오는 30일까지 호텔 숙박권 등을 주는 이벤트도 함께 실시합니다.


▶ 서울주택도시공사, '안전한 아파트 만들기' 업무협약

서울주택도시공사와 라이나전성기재단이 심장정지로부터 안전한 아파트 만들기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습니다.


협약에 따라 라이나전성기재단은 임대주택단지에 자동심장충격기 설치하고 입주민들이 스마트폰에 '하트히어로' 앱을 다운받을 수 있도록 합니다.


아울러 서울주택도시공사는 서울소방재난본부 협조를 통해 18만가구의 임대아파트 입주민을 대상으로 심폐소생술 교육도 실시합니다.


연합뉴스TV : 02-398-4441(기사문의) 4409(제보), 카톡/라인 jebo23

광고
배너
배너
광고
AD(광고)
많이 본 뉴스
많이 본 뉴스
종합
정치
경제
사회
전국
스포츠
세계
더보기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