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하단 메뉴 바로가기
배너
[오늘의 연예가] 지드래곤, 예정대로 새 앨범 발표…타이틀곡 '무제' 外 06-08 18:21


오늘의 연예가 소식입니다.

▶ 지드래곤, 예정대로 새 앨범 발표…타이틀곡 '무제'

빅뱅의 지드래곤이 그룹 멤버 탑의 불미스러운 사건에도 예정대로 오늘 오후 6시 솔로 앨범 '권지용'을 발표합니다.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일 '개소리'가 타이틀 곡이라고 발표했지만 오늘 피아노 선율이 인상적인 애절한 감성의 '무제'를 타이틀곡으로 소개했습니다.

이번 앨범에는 인트로곡 '권지용'을 비롯해 '개소리', '슈퍼스타'', '무제', '신곡' 등 5곡이 수록됩니다.

또 디지털 음원과 함께 발매되는 오프라인 앨범은 CD가 아닌 USB 형태로 출시돼 차별화전략을 택했습니다.

▶ 방탄소년단, '낫 투데이' 유튜브 1억뷰 돌파

그룹 방탄소년단의 '낫 투데이' 뮤직비디오가 공개 109일 만에 유튜브 1억 뷰를 돌파했습니다.

지난 2월 공개된 이 뮤직비디오는 미국, 캐나다, 싱가포르, 인도네시아, 태국 등 5개국 아이튠스 차트 1위에 오르면서 세계 각국에서 사랑을 받았습니다.

▶ 이휘재, 치매 아버지 인신공격한 악플러 고소


방송인 이휘재가 자신의 아버지를 비방한 누리꾼을 상대로 법적 대응에 나섰습니다.

소속사 코엔스타즈 측은 "이휘재가 서울 마포경찰서에 고소장을 제출했고, 전날 고소인 조사도 마쳤다"고 전했습니다.

지난달 방송된 KBS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는 이휘재 씨의 아버지가 치매를 앓고 있는 모습이 그려졌고 일부 악플러들이 인신공격성 댓글을 달았습니다.

▶ 류승완 감독 영화 '군함도' 113개국에 선판매

류승완 감독의 영화 '군함도'가 해외에서도 높은 관심을 얻고 있습니다.

CJ E&M은 '군함도'가 지금까지 북미와 프랑스, 이탈리아, 러시아, 터키, 일본, 홍콩, 베트남 등 전 세계 113개국에 선판매됐다고 밝혔습니다.

다음 달 개봉하는 '군함도'는 일제 강점기를 배경으로 일본 군함도에 강제징용된 조선인들이 목숨을 걸고 탈출을 시도하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입니다.

연합뉴스TV : 02-398-4441(기사문의) 4409(제보), 카톡/라인 jebo23

광고
배너
배너
광고
AD(광고)
많이 본 뉴스
많이 본 뉴스
종합
정치
산업/경제
사회
전국
스포츠
연예ㆍ문화
세계
더보기
AD(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