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하단 메뉴 바로가기
배너
[비즈&] 기아차, 소형SUV 스토닉 이미지 공개 外 06-07 18:11


경제계 소식을 알아보는 '비즈&' 시간입니다.

오늘은 어떤 소식들이 올라와 있는지 살펴보겠습니다.

▶ 기아차, 소형SUV 스토닉 이미지 공개

기아자동차가 다음 달 출시 예정인 소형 SUV의 차명을 '스토닉'으로 확정하고 외장 이미지를 공개했습니다.


기아차는 차량 전면에 그릴의 입체감을 부각하고, 측면에는 볼륨감 있는 펜더를 달아 안정감을 주는 동시에 역동적인 움직임을 더했다고 밝혔습니다.


스토닉은 재빠르다는 뜻의 '스피디'와 으뜸을 뜻하는 '토닉'의 합성어로 '날렵한 이미지의 소형SUV 리더'라는 뜻을 담고 있습니다.

▶ 아시아나, 6월 바캉스족 최대 59% 할인

아시아나항공은 이달 출발하는 국제선 항공권을 최대 59%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빨리 가는 바캉스' 이벤트를 벌입니다.

특가 대상 및 가격은 일본 오사카와 후쿠오카 지역이 최저 18만7천900원, 중국 베이징·톈진 등은 최저 13만6천800원, 동남아 타이베이와 홍콩 등은 최저 21만4천900원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이벤트 정보는 아시아나항공 홈페이지에서 볼 수 있습니다.

▶ BC카드가 항공권 할인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12월 말까지 매주 월요일 BC투어와 인터파크 홈페이지에서 BC카드로 항공권을 사면 최고 17% 할인해주고, 매주 월요일 대한항공 홈페이지에서 BC카드로 항공권을 사도 3% 깎아줍니다.


BC카드는 또 다음달부터 10월까지 인터파크와 함께 태국 끄라비와 베트남 다낭 등으로 가는 직항 전세기 티켓도 판매할 예정입니다.

▶ 이마트, 전통시장에 노브랜드 상생스토어 오픈

이마트는 안성시 안성맞춤시장에 노브랜드 상생스토어를 연다고 밝혔습니다.


안성시와 함께 선보이는 '노브랜드 상생스토어'는 안성맞춤시장 지하 1층에서 현재 영업 중인 화인마트와 공간을 나눠 쓰는 방식으로 운영됩니다.


안성맞춤시장 노브랜드 상생스토어에는 동반성장 차원에서 신선식품과 국산주류, 담배 등은 취급하지 않습니다.

▶ 플라이보드팀 플라이언스, 프랑스 월드챔피온쉽 참가

플라이보드팀 플라이언스가 오는 9일부터 11일까지 3일간 프랑스 카발레르 쉬르 메르 해안에서 진행되는 플라이보드 2017 월드챔피온쉽 대회에 참가합니다.


이번 대회는 전 세계 플라이보드 최고의 선수들이 모여서 기량을 뽐내며 최강을 가리는 국제 대회로, 플라이보드 대회에서는 가장 명성이 높은 대회입니다.


기능성 베개 '가누다'를 판매 중인 티앤아이는 2017년에 프로팀 플라이언스팀을 창단하고 박진민·김다엽 등 정상급 선수 5명을 영입했습니다.

연합뉴스TV : 02-398-4441(기사문의) 4409(제보), 카톡/라인 jebo23

광고
배너
배너
광고
AD(광고)
많이 본 뉴스
많이 본 뉴스
종합
정치
산업/경제
사회
전국
스포츠
연예ㆍ문화
세계
더보기
AD(광고)
광고
AD(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