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하단 메뉴 바로가기
배너
[오늘의 연예가] 카이ㆍ크리스탈, 교제 1년여 만에 결별 外 06-01 18:24

오늘의 연예가입니다.

▶ 카이·크리스탈, 교제 1년여 만에 결별

SM엔터테인먼트 소속 커플인 엑소의 카이와 에프엑스의 크리스탈이 교제 1년여 만에 결별했습니다.

SM은 오늘 결별 소식을 전하면서 "헤어진 시점이나 이유는 알지 못한다"고 밝혔습니다.

1994년생 동갑내기인 두 사람은 약 10년 전 연습생으로 만나 친하게 지내다가 연인으로 발전했으며 지난해 4월 교제를 인정했습니다.

▶ 배우 정운택, 16세 연하 뮤지컬 배우와 결혼

영화 '친구'에 출연했던 배우 정운택씨가 16살 연하의 뮤지컬 배우 김민채씨와 결혼합니다.

오는 8월 19일 서울 명동의 한 예식장에서 결혼식을 올릴 예정인데요.

두 사람은 정운택이 주연을 맡았던 뮤지컬 '베드로'를 통해 인연을 맺었습니다.

▶ 배우 강예원, 그림 기획초대전 '고백'서 19점 전시

배우 강예원씨가 또 다시 화가로 팬들과 만납니다.

윤주일 작가와 함께 내일부터 20일까지 연희동 아터테인에서 기획초대전을 여는 건데요.

이 전시회에서 강예원은 '젬마의 기도' 등 모두 19점의 그림을 선보입니다.

강예원은 젬마라는 필명으로 지난 2013년 처음으로 그림 전시회에 참여했습니다.

▶ '해체' 씨스타의 마지막 싱글, 차트 1위 석권

걸그룹 씨스타가 7년간의 활동을 정리하는 마지막 싱글 '론리'로 음원차트 정상을 휩쓸었습니다.

어제 오후 6시 공개된 '론리'가 오늘 멜론, 엠넷닷컴 등 7개 차트 1위에 오르며, 2010년 데뷔한 씨스타는 유종의 미를 거두게 됐습니다.

소유는 SNS에 감사의 글을 올리기도 했는데요.

늘 밝고 건강한 이미지로 댄스곡을 선보였던 씨스타는 이번에는 이별을 얘기하는 서정적인 알앤비를 들려줬습니다.


연합뉴스TV : 02-398-4441(기사문의) 4409(제보), 카톡/라인 jebo23

광고
배너
배너
광고
AD(광고)
많이 본 뉴스
많이 본 뉴스
종합
정치
산업/경제
사회
전국
스포츠
연예ㆍ문화
세계
더보기
AD(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