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하단 메뉴 바로가기
배너
WSJ "허니문 즐기는 문 대통령…文브랜드 대중적 인기" 05-30 08:20


미국 월스트리트저널이 문재인 대통령의 임기 초반 대중적 인기를 조명했습니다.


신문은 서울발 기사에서 "새 리더들은 임기 초반 '허니문' 기간을 즐기기 마련이지만 문재인 대통령에 대한 국민적 낙관론은 흔치 않은 사례"라며 "높은 국정운영 지지도는 물론 소비자 심리 지수의 가파른 개선에서도 드러난다"고 전했습니다.

역대 대통령의 임기 초반 지지율과 비교하면서 문 대통령의 성에 빗대 '달빛'이라고 표현하기도 했습니다.


신문은 또 문 대통령의 저서, 커피, 넥타이 등이 인기라며 '문재인 브랜드' 현상을 소개했습니다.

연합뉴스TV : 02-398-4441(기사문의) 4409(제보), 카톡/라인 jebo23

광고
배너
배너
광고
AD(광고)
많이 본 뉴스
많이 본 뉴스
종합
정치
산업/경제
사회
전국
스포츠
연예ㆍ문화
세계
더보기
AD(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