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하단 메뉴 바로가기
배너
[오늘의 연예가] 주상욱-차예련 결혼…"자녀는 5명" 外 05-25 18:21


오늘의 연예가 소식입니다.

▶ 주상욱-차예련 오늘 결혼…"자녀는 5명"

배우 주상욱 씨와 차예련 씨가 지금쯤 많은 하객들의 축하 속에서 결혼식장으로 입장하고 있을 것 같은데요.

지난해 방송된 MBC 드라마 '화려한 유혹'으로 인연을 맺은 두 사람은 1년여 열애 끝에 오늘(25일) 결혼에 골인했습니다.

결혼식 사회는 배우 조재윤이 보고 축가는 가수 왁스와 제아, 바다가 불렀습니다.

예식에 앞서 열린 기자회견에서 주상욱은 자녀 계획에 대해 "힘닿는 데까지 최선을 다해 5명까지 낳고 싶다"고 말했습니다.


▶ 슈퍼주니어 규현, 입대…사회복무요원 복무

슈퍼주니어의 규현 씨가 오늘(25일) 입대했습니다.

규현은 논산훈련소로 입소해 4주 간의 기초 군사훈련을 받은 뒤 사회복무요원으로 근무할 예정입니다.

어제 입대 전 마지막 싱글을 발표한 규현은 자신의 SNS에 삭발한 모습을 담은 사진을 올리며 아쉬워하는 팬들에게 인사했습니다.


▶ '불한당' 117개국 판매…칸영화제서 호평

설경구, 임시완 주연의 영화 '불한당'이 프랑스와 일본 등 117개국에 판매됐습니다.

한편 칸 영화제 미드나이트 스크리닝에 초청된 '불한당'은 현지 공식 상영 행사에서 관객들로부터 7분 간 기립 박수를 받아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 조윤희, 라디오 DJ 하차…"태교 전념"

배우 조윤희 씨가 KBS FM 라디오 '조윤희의 볼륨을 높여요' DJ 자리에서 하차합니다.

조윤희는 다음 달 2일 마지막 방송을 하는데요.

당분간 태교에 전념할 예정입니다.

조윤희는 KBS 드라마 '월계수와 양복점 신사들'에서 인연을 맺은 배우 이동건 씨와 최근 혼인신고를 했습니다.


▶ FT아일랜드, 다음 달 데뷔 10주년 기념앨범

밴드 FT아일랜드가 다음 달 7일 데뷔 10주년 기념 앨범을 발표합니다.

앨범에 앞서 밴드는 오는 28일 수록곡 '사랑앓이'를 선공개할 예정입니다.


연합뉴스TV : 02-398-4441(기사문의) 4409(제보), 카톡/라인 jebo23

광고
배너
배너
광고
AD(광고)
많이 본 뉴스
많이 본 뉴스
종합
정치
산업/경제
사회
전국
스포츠
연예ㆍ문화
세계
더보기
AD(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