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하단 메뉴 바로가기
배너
배너
[한줄연예담] 티아라, 6인조 마지막 완전체 활동 무산 外 05-08 08:18


지난 황금연휴 연예가 소식을 전하는 한줄 연예담입니다.

▶ 티아라, 6인조 마지막 완전체 활동 무산

6인조 걸그룹 티아라의 마지막 완전체 활동이 무산됐습니다.

소속사는 "지난 8년 간의 활동을 마무리하는 공연과 앨범을 준비했으나, 멤버 보람과 소연과 합의하지 못했다"고 밝혔습니다.

보람과 소연의 계약 만료 시점은 오는 15일이며, 은정과 지연 등 다른 멤버 4명은 연말까지 계약을 연장했습니다.

▶ 언니쓰, '뮤직뱅크'서 데뷔…타이틀곡 '맞지?'

KBS 예능 프로그램 '언니들의 슬램덩크 2'의 출연진이 멤버인 걸그룹 '언니쓰'가 정식 데뷔합니다.

개그우먼 김숙 등 여성 연예인 7명으로 구성된 '언니쓰'는 오는 12일 '뮤직뱅크' 무대에서 타이틀곡 '맞지?'를 선보일 예정입니다.

▶ FT아일랜드, 데뷔 10주년 일본 아레나 투어

데뷔 10주년을 맞은 밴드 FT아일랜드가 일본에서 아레나 투어를 시작했습니다.

FT아일랜드는 지난 6일 아이치를 시작으로 다음 달 2일까지 오사카와 도쿄에서 콘서트를 엽니다.

지난달 일본에서 발매 당시 오리콘 일간 앨범차트 1위를 차지한 정규 7집의 수록곡을 중심으로 공연할 예정입니다.

▶ 싸이 새 앨범에 소속사 YG 연예인 대거 참여


가수 싸이의 정규 8집에 소속사인 YG엔터테인먼트 연예인들이 대거 참여했습니다.

오는 10일 저녁 공개되는 이 음반에는 빅뱅의 지드래곤과 태양, 에픽하이의 타블로, 배우 이성경 등이 싸이와 함께 했습니다.

연합뉴스TV : 02-398-4441(기사문의) 4409(제보), 카톡/라인 jebo23

광고
배너
배너
광고
AD(광고)
많이 본 뉴스
많이 본 뉴스
종합
정치
경제
사회
전국
스포츠
세계
더보기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