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하단 메뉴 바로가기
배너
[해외축구] 호날두 해트트릭…레알, 마드리드 더비서 완승 05-03 18:53


[앵커]

레알 마드리드의 호날두가 다시 펄펄 날았습니다.

호날두는 유럽프로축구 챔피언스리그 4강 1차전 아틀레티코 마드리드와 경기에서 세골을 몰아쳐 승리를 이끌었습니다.

최태용 기자가 전해 드립니다.

[기자]

마드리드 더비가 열린 스페인의 산티아고 베르나베우 경기장.

호날두의 원맨쇼가 펼쳐집니다.

전반 10분 카세미루가 찬 공이 한번 바운드되자 호날두가 솟아 오르며 머리로 선제골을 만듭니다.

후반전에도 호날두의 활약은 멈추지 않았습니다.

후반 28분 벤제마의 패스를 받은 호날두는 페널티박스 선상에서 강력한 오른발 슈팅으로 골망을 다시 흔들었습니다.

후반 41분에는 바스케스의 패스가 흘러나오자 골문 정면에서 추가골을 올려 해트트릭을 완성했습니다.

호날두는 4강 1차전에서 작성한 해트트릭으로 챔피언스리그 개인 통산 103호골을 기록했습니다.

레알 마드리드는 호날두의 활약으로 아틀레티코 마드리드를 3대0으로 누르고 결승 진출에 유리한 고지를 선점했습니다.

레알 마드리드는 2차전에서 두골차 이내로 지더라도 지난해에 이어 챔피언스리그 결승전에 진출합니다.

<지네딘 지단 / 레알 마드리드 감독> "2차전이 남아 있습니다. 우리는 오늘 경기를 잘 준비했고 좋은 경기를 했습니다. 라이벌의 힘도 잘 알고 있고 우리의 힘도 잘 알고 습니다. 오늘은 우리가 강했습니다."

한편 또 다른 4강 1차전 AS모나코와 유벤투스의 경기는 우리나라 시간으로 4일 새벽 3시 45분에 열립니다.

연합뉴스TV 최태용입니다.


연합뉴스TV : 02-398-4441(기사문의) 4409(제보), 카톡/라인 jebo23

광고
배너
배너
광고
AD(광고)
많이 본 뉴스
많이 본 뉴스
종합
정치
산업/경제
사회
전국
스포츠
연예ㆍ문화
세계
더보기
AD(광고)
광고
AD(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