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하단 메뉴 바로가기
배너
[녹취구성] 심상정 "모든 의료원 폐지?"…홍준표 "그렇게 배배 꼬여서!" 05-03 12:29


이번 TV토론회에서 정의당 심상정 후보와 자유한국당 홍준표 후보는 진주의료원 폐지를 놓고 맞붙었습니다.

심 후보가 서울대병원까지 폐지하겠냐고 묻자 홍 후보는 지난 토론에 이어 심 후보가 배배 꼬였다고 다시 응수했습니다.

직접 들어보시죠.

<심상정 / 정의당 후보> "홍 후보님 진주의료원 돈 먹는 하마다. 문닫길 잘했다는데 그럼 대통령 되면 의료원 다 폐지하실꺼에요?"

<홍준표 / 자유한국당 후보> "그건 억지 주장안돼죠. 강성귀족 노조를 철폐한다고 했어요. 진주의료원은 강성노조죠."


<심상정 / 정의당 후보> "서울대 병원도 강성노조인데?" (그런식으로 견강부회를 하니까) 홍 후보님 말씀하신대로 하는 거에요."

<홍준표 / 자유한국당 후보> "놀면서 일 안하고 그래서 폐쇄하는 겁니다."

<심상정 / 정의당 후보> "도민들이 홍 후보에게 하는 얘기에요. 도지사 뽑아 놨더니 부패 비리 혐의로 재판이나 다니시면서 도지사 역할 제대로 못하셨잖아요."

<홍준표 / 자유한국당 후보> "그래 적대감정을 갖고 배배꼬여서 덤비니 어떻게 대통령 되겠습니까? 심상정 후보님 이정희 후보처럼 포기하지 마시고. 끝까지 잘하십시오."


연합뉴스TV : 02-398-4441(기사문의) 4409(제보), 카톡/라인 jebo23

광고
배너
배너
광고
AD(광고)
많이 본 뉴스
많이 본 뉴스
종합
정치
산업/경제
사회
전국
스포츠
연예ㆍ문화
세계
더보기
AD(광고)
광고
AD(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