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하단 메뉴 바로가기
배너
[녹취구성] 홍준표 "덕이 없다" vs 유승민 "성범죄 미수 하신 분" 05-03 09:38


자유한국당 홍준표 후보는 바른정당 유승민 후보에게 "덕이 없다"며 직격탄을 날렸습니다.

유 후보는 곧바로 "성범죄 미수하신 분"이라고 맞받아쳤습니다.

함께 들어보시겠습니다.

<유승민 / 바른정당 후보> "흉악범은 사형 집행을 해야한다고 생각하십니까? (그렇습니다.) 성폭력범은요?"

<홍준표 / 자유한국당 후보> "나는 성폭력범 문제가 아니고, 그것도 내가 무슨 말을 하려고 하는지 내가 알겠는데, 그런데 그런 식으로 비열하게 하면 안되고, 내가 어제 바른정당 의원들을 만나보니까 처음 와서 만나보자고 내가 갔어요. 가니까, "왜 나오려고 하냐" 그렇게 물으니까 "후보가 덕이 없어서, 도저히 대선을 못 치르겠다 그래서 나오려고한다"고 합니다. 한 번 물어보세요. 그런 식으로 비열하게 질문하니까 그런 이야기가 나오죠."

<유승민 / 바른정당 후보> "홍 후보님은 제가 1차 토론 때 얘기했지만 성완종 1억 사건으로 뇌물 재판을 받고 계시는 중이고 대법원 재판이 나면 대통령 그만 두셔야 될 사람이고, 그 다음에 성범죄에 강간 미수를 스스로 그렇게 하신 분인데…"

<홍준표 / 자유한국당 후보> "처음부터 한달간 하는 이야기 아닙니까 그러니까 같은 당에 있던 의원들이 유 후보 덕이 없다고 14명이나 뛰쳐나오지 않았습니까, 그 단속이나 잘 하세요. 기본적으로 대구 가보세요. 대구 가보면 유 후보는 배신자로 돼 있어서 앞으로 정치하기 어려워요."


연합뉴스TV : 02-398-4441(기사문의) 4409(제보), 카톡/라인 jebo23

광고
배너
배너
광고
AD(광고)
많이 본 뉴스
많이 본 뉴스
종합
정치
산업/경제
사회
전국
스포츠
연예ㆍ문화
세계
더보기
AD(광고)
광고
AD(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