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하단 메뉴 바로가기
배너
배너
[오늘의 연예가] 모델 출신 배우 남주혁ㆍ이성경, 연상연하 커플 外 04-25 21:11


오늘의 연예가 소식입니다.

▶ 모델 출신 배우 남주혁ㆍ이성경, 연상연하 커플

모델 출신 배우 남주혁과 이성경 씨가 교제 중입니다.

두 사람의 소속사인 YG엔터테인먼트는 "모델 시절부터 친한 사이로, 최근 호감을 갖고 좋은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연상연하인 두 사람은 드라마 '치즈 인 더 트랩'과 '역도요정 김복주'에서 호흡을 맞췄습니다.

▶ 소찬휘, 6살 연하 스트릿건즈 멤버 로이와 결혼

가수 소찬휘 씨가 오늘(25일) 6살 연하의 밴드 스트릿건즈 멤버 로이와 결혼했습니다.

두 사람은 오후 3시 서울 쉐라톤워커힐호텔에서 가족과 친지를 초대한 가운데 화촉을 밝혔습니다.

▶ 지드래곤, 북미와 아시아 등 19개 도시 월드투어

빅뱅의 지드래곤이 세계 19개 도시를 도는 월드투어에 나섭니다.

지드래곤은 오는 6월10일 서울 월드컵경기장을 시작으로 북미 8개 도시와 아시아 6개 도시 등 총 19개 도시를 돌며 모두 23회의 공연을 펼칠 예정입니다.

▶ 이은미, '애인있어요' 작곡가와 신곡 발표

가수 이은미 씨가 오늘(25일) 3년 만의 신곡 '알바트로스'를 발표합니다.

이 곡은 이은미의 히트곡 '애인있어요'를 만든 작곡가 윤일상과 작사가 최은하가 다시 뭉쳐 만든 노래입니다.

▶ 조성하, 세이브더칠드런 홍보대사 위촉

배우 조성하 씨가 딸 수현 씨와 함께 국제구호개발 NGO인 세이브더칠드런의 홍보 대사로 위촉됐습니다.

조성하는 지난 2014년 세이브더칠드런과 함께 우간다에서 봉사 활동을 펼쳤고, 지난 2월 재방문했습니다.

연합뉴스TV : 02-398-4441(기사문의) 4409(제보), 카톡/라인 jebo23

광고
댓글쓰기
광고
AD(광고)
많이 본 뉴스
많이 본 뉴스
종합
정치
경제
사회
전국
스포츠
세계
더보기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