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하단 메뉴 바로가기
배너
[특집대담] 대선 주자 TV 스탠딩 토론회, 평가는? 04-20 14:57

<출연 : 더불어민주당 정진우 수석 부대변인ㆍ자유한국당 윤기찬 수석 부대변인ㆍ국민의당 이승훈 선대위 부대변인ㆍ바른정당 이지현 대변인ㆍ정의당 임한솔 선대위 부대변인>

5개 정당 대선후보가 TV 스탠딩 토론을 마쳤습니다.

우리나라 대선에서 처음으로 진행된 스탠딩 토론이었는데요.

각 당을 대표해 5분을 모시고 오늘(19일) 토론에 대해 이야기해보겠습니다.

더불어민주당 정진우 수석 부대변인, 자유한국당 윤기찬 수석 부대변인, 국민의당 이승훈 선대위 부대변인, 바른정당 이지현 대변인, 정의당 임한솔 선대위 부대변인 나오셨습니다.

안녕하십니까?

<질문 1> 전체적으로 어떻게 평가하시겠습니까? 기호순서대로 발언기회를 드립니다.

<질문 2> 가장 관심은 아무래도 양강 구도를 형성하고 있는 문재인-안철수 후보였는데요. 예상대로 공방이 치열했습니다. 누가 승자였다고 보세요?

<질문 3> 문재인-홍준표 후보 간의 공방도 이어졌습니다. 두 후보의 격론은 어떻게 보셨습니까?

<질문 3-1> 과거 토론에서 문후보를 만나면 10분 안에 제압한다고 공언했던 홍준표 후보, 문재인 후보를 제압한 것으로 보셨나요?

<질문 4> 홍준표-안철수 후보 간의 공방도 있었는데요. 어떻게 보셨는지 궁금합니다.

<질문 5> 보수 후보 간 신경전도 치열했는데 보수의 마음은 어디로 움직였을까요?

<질문 6> 심상정 후보의 경우 노동문제에 대해 집중적으로 이야기 하고 있습니다. 만족할 만한 질문과 답변이었다고 생각하시는지요?

<질문 7> 사드를 비롯한 한반도 안보 문제도 빠지지 않았습니다.

<질문 8> 여론조사 결과가 계속 나오고 있는데 이번 토론회가 어떤 영향을 줄것인가에 대한 견해를 듣겠습니다.

연합뉴스TV : 02-398-4441(기사문의) 4409(제보), 카톡/라인 jebo23

광고
배너
배너
광고
AD(광고)
많이 본 뉴스
많이 본 뉴스
종합
정치
산업/경제
사회
전국
스포츠
연예ㆍ문화
세계
더보기
AD(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