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하단 메뉴 바로가기
배너
[비즈&] 삼성, 중국 'QLED 국제포럼' 참가 外 04-14 18:27


경제계 소식을 알아보는 '비즈&' 시간입니다.

오늘은 어떤 소식들이 올라와 있는지 살펴보겠습니다.

▶ 삼성, 중국 'QLED 국제포럼' 참가


삼성전자가 TV 제조사, 유통업계, 학계와 손잡고 차세대 디스플레이 소재인 퀀텀닷 기반의 'QLED TV' 시장을 본격 확대합니다.


삼성전자는 중국 베이징에서 열린 'QLED 국제포럼'에 참가해 업계 관계자 등과 퀀텀닷 기술 발전 현황과 전략을 공유했습니다.


삼성은 퀀텀닷의 경우 화면에 얼룩이 남는 등의 수명 문제가 없다는 점을 이용해 QLED TV 시장을 키워나갈 것이라는 방침입니다.

▶ 스타벅스, 바리스타 등 300명 공개채용

스타벅스커피 코리아는 매장 관리자과 바리스타 신입 등 300명을 공개 채용합니다.

공개 채용 접수는 스타벅스 채용 홈페이지에서에서 21일 오후 11시까지 진행합니다.

최종 합격자는 인적성 검사, 서류전형, 면접전형을 거쳐 다음달 4일 발표될 예정입니다.

▶ 진에어, 5월 황금연휴 대비 일본·동남아 증편

진에어가 5월 황금연휴를 비롯한 하계에 일본·동남아 노선을 증편하고 공급 좌석을 대폭 늘립니다.

부산∼기타큐슈 노선은 이달 16일부터 주 2회에서 주 5회로 증편됩니다.

인천∼후쿠오카 노선은 이달 27일부터 주 21회에서 주 28회로, 인천∼기타큐슈 노선은 5월 8일부터 주 7회에서 주 14회로 확대 운영합니다.

인천∼홍콩, 인천∼타이베이 노선은 이달 말부터 5월 황금연휴 기간까지 각각 주 14회, 주 10회로 증편합니다.

▶ 카카오, 올해 7월 제주서 인공지능 연구캠프

카카오는 오는 7월 3일부터 28일까지 제주 본사에서 인공지능 AI의 현황을 논의하는 캠프를 엽니다.

캠프에서는 미국 뉴욕대 조경현 교수, 미시건대 이홍락 교수, 구글 수석 연구원 제프 딘 등 유명 AI 전문가들이 기조연설을 맡습니다.

▶ KT, 영유아 멤버십 혜택 확대…경품 이벤트

KT가 뽀로로파크·아쿠아플라넷과 제휴를 맺고 영유아 멤버십 혜택을 확대했습니다.

오는 17일부터 KT 멤버십 고객은 전국 뽀로로파크와 아쿠아플라넷에서 본인 포함 최대 4명까지 입장료를 각각 30%, 15%를 할인받을 수 있습니다.

KT는 다음달까지 인터파크 도서와 함께 일부 영유아·육아 도서에 최대 20% 할인해줍니다.

연합뉴스TV : 02-398-4441(기사문의) 4409(제보), 카톡/라인 jebo23

광고
광고
댓글쓰기
광고
AD(광고)
많이 본 뉴스
많이 본 뉴스
종합
정치
경제
사회
전국
스포츠
세계
더보기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