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하단 메뉴 바로가기
배너
[대선 AM-PM] 대선 후보 5인 첫 TV 토론회…치열한 공방 예상 外 04-13 08:39


대선주자들의 일정을 미리 살펴보는 대선 AM-PM 시간입니다.


▶ 대선후보 5인 첫 토론회…치열한 공방 예상

오늘은 5개 정당 대선후보가 참여하는 TV토론회가 처음으로 열립니다.

각 당에서 선출된 후보들이 토론회에서 처음 마주하는 만큼 치열한 공방전이 예상되는데요.

한국기자협회가 주최하는 이번 토론회는 오전 10시에 녹화돼서 밤 10시에 방송될 예정입니다.


▶ 문재인, 미세먼지 대책 발표…'민주정책통합포럼' 출범

더불어민주당 문재인 후보는 미세먼지 대책을 발표하고 '민주정책통합포럼' 출범 기자회견을 갖습니다.

김영근 성균관장 취임식과 국민생명안전 약속식 행사와 농업경영인 단체가 주관하는 토론회에 참석합니다.


▶ 안철수, 첫 선대위 회의…국민생명안전 약속식 등 참석

국민의당 안철수 후보는 첫 중앙선거대책위원회 회의에 참석하고 선거 전략을 논의할 예정인데요.

이어 국민생명안전 약속식 행사와 농업경영인 단체가 주관하는 토론회에 잇따라 참석할 계획입니다.


▶ 홍준표, 장애인단체 대선공약 선포식 등 참석

자유한국당 홍준표 후보는 장애인단체의 대선 공약 선포식에 참석하고 다른 대선 후보와 함께 농업경영인 단체가 주관하는 토론회에 참여합니다.


▶ 유승민, 토론회·보육교직원 대회 등 참석

바른정당 유승민 후보도 각종 토론회에 잇따라 참석하고 어린이집 연합회가 주최하는 보육교직원 대회에서 지지를 호소할 예정입니다.


▶ 심상정, 토론회·보육교직원대회 등 참석

정의당 심상정 후보도 보육교직원 대회와 농업경영인 단체가 주관하는 토론회에 잇따라 참석합니다.


▶ 문재인-안철수의 악수…'강렬한 눈빛'

마지막으로 대선 AM-PM이 선정한 베스트컷입니다.

문재인 후보와 안철수 후보가 서울 롯데호텔에서 열린 한국포럼에서 악수를 하고 있는 모습인데요.

강렬한 눈빛으로 악수를 하는 모습이 사뭇 결의를 다지는 듯한 느낌마저 줍니다.

두 후보는 어제 하루만 공식석상에서 세 차례 마주쳤지만 별다른 대화는 하지 않았는데요.

본격적인 본선 경쟁에 들어간 두 후보가 앞으로 어떤 레이스를 펼칠지 이목이 쏠립니다.


지금까지 대선 AM-PM이었습니다.


연합뉴스TV : 02-398-4441(기사문의) 4409(제보), 카톡/라인 jebo23

광고
배너
배너
광고
AD(광고)
많이 본 뉴스
많이 본 뉴스
종합
정치
산업/경제
사회
전국
스포츠
연예ㆍ문화
세계
더보기
AD(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