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하단 메뉴 바로가기
배너
[오늘의 연예가] '음주운전' 김현중, 국내외 행사 일정 강행 外 04-10 18:23


오늘의 연예가 소식입니다.

▶ '음주운전' 김현중, 국내외 행사 일정 강행


음주 운전으로 물의를 빚은 가수 겸 배우 김현중 씨가 국내외 활동을 예정대로 강행할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김현중은 오는 29일 올림픽홀에서 팬미팅을 진행하는 한편, 6월에는 일본에서 새 싱글을 발표하고 시즈오카를 시작으로 고베까지 총 16개 도시에서 공연을 열 예정입니다.

이 같은 행보는 최근 음주 운전 사실이 알려진 김현중이 자숙 기간 없이 활동한다는 점에서 논란이 일 것으로 보입니다.

▶ 대장암 투병 유상무 "수술 잘 받아 웃음드릴 것"


대장암 3기 판정을 받고 투병 중인 개그맨 유상무 씨가 오늘(10일) 수술을 받았고, 다행히 수술 결과가 좋은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유상무는 수술을 앞두고 페이스북에 "꼭 건강해져서 힘드신 분들께 웃음으로 위로 드릴 수 있는 개그맨이 되겠습니다"라고 적었습니다.

▶ SBS 저녁 일일드라마 폐지…"광고시장 축소"


SBS가 저녁 일일 드라마를 폐지한다고 밝혔습니다.

SBS는 지상파 광고시장 축소와 제작비 증가 등을 이유로 들며, 다음 달 중순 종영하는 '사랑은 방울방울' 이후 일일 드라마는 편성하지 않기로 했다고 전했습니다.

▶ '썸' 정기고, 20일 데뷔 후 첫 정규앨범 발표


가수 정기고가 오는 20일 데뷔 이후 첫 정규 앨범을 발표합니다.

정기고는 지난 2013년 씨스타의 소유와 함께 부른 '썸'으로 잘 알려진 가수로, 첫 앨범에는 엑소 찬열이 참여한 곡 등 모두 11곡이 수록됐습니다.

연합뉴스TV : 02-398-4441(기사문의) 4409(제보), 카톡/라인 jebo23

광고
배너
배너
광고
AD(광고)
많이 본 뉴스
많이 본 뉴스
종합
정치
산업/경제
사회
전국
스포츠
연예ㆍ문화
세계
더보기
AD(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