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하단 메뉴 바로가기
배너
[비즈&] 삼성전자, 인도서 브랜드 신뢰도 1위 선정 外 04-10 15:48


경제계 소식을 알아보는 '비즈&' 시간입니다.

오늘은 어떤 소식들이 올라와 있는지 살펴보겠습니다.

▶ 삼성전자, 인도서 브랜드 신뢰도 1위 선정


삼성전자가 올해 인도에서 가장 신뢰성이 높은 기업 1위로 선정됐습니다.


시장조사기관 TRA 리서치는 최근 인도 16개 도시에서 2천500명을 설문조사한 결과, 삼성전자가 2위와 4위를 각각 차지한 소니와 애플을 제치고 가장 신뢰받는 브랜드로 선정됐다고 밝혔습니다.


삼성전자는 남아프리카공화국 비영리단체인 브랜드 아프리카가 선정한 아프리카에서 가장 존경받는 브랜드에서도 1위에 올랐습니다.

▶ 기아차, K5 고성능 새모델 'GT' 출시


기아자동차가 중형 세단 K5에 고속 주행 기능을 보강한 새 모델 'K5 GT'를 출시했습니다.


K5 GT는 기존 2.0 터보 모델에 가속과 제동 성능을 강화한 모델로 국산 동급 차량에서는 처음으로 노면의 충격을 흡수하는 장치인 전자제어 서스펜션을 적용했습니다.

▶ 르노삼성, 봄철 소모성 부품 최대 30% 할인


르노삼성자동차는 다음달 20일까지 전국 직영 및 협력 서비스점에서 '오토솔루션과 함께하는 2017 봄 이벤트'를 실시합니다.


이벤트 기간에는 봄철 교환하면 좋은 소모품인 에어컨 필터와 와이퍼, 프리미엄 엔진오일 등을 최대 최대 30% 할인 판매합니다.

▶ 한미약품, 정보공개로 계약해지 악재 극복


한미약품이 현재 진행 중인 23개의 신약 개발 현황을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했습니다.


개발 중인 23개 신약은 바이오신약 14개, 합성신약 9개로로 이 내용은 한미약품 홈페이지 연구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는 국민과 주주에 정확한 정보를 제공해 회사의 신뢰도를 높이고 건전한 투자 문화를 조성한다는 취지입니다.


▶ KEB하나은행, 실시간 글로벌 자금관리서비스 출시


KEB하나은행은 국내 모기업이 해외법인의 자금 업무를 직접 관리·통제할 수 있는 자금관리서비스를 출시했습니다.


이를 통해 해외에 투자한 국내 기업이 해외 법인의 계좌 거래내역을 실시간으로 모니터링하고 해외법인의 이체와 송금을 직접 처리할 수 있습니다.


또 15개국, 75개 은행의 계좌 현황도 실시간으로 조회가 가능합니다.

연합뉴스TV : 02-398-4441(기사문의) 4409(제보), 카톡/라인 jebo23

광고
배너
배너
광고
AD(광고)
많이 본 뉴스
많이 본 뉴스
종합
정치
산업/경제
사회
전국
스포츠
연예ㆍ문화
세계
더보기
AD(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