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하단 메뉴 바로가기
배너
[오늘의 연예가] '신양남자쇼' 혜리 복권 당첨 몰카 논란 外 04-07 18:23


오늘의 연예가 소식입니다.

▶ '신양남자쇼' 혜리 복권 당첨 몰카 논란

엠넷의 예능 프로그램 '신양남자쇼'가 몰래 카메라로 시청자를 속여 논란을 일으켰습니다.

'신양남자쇼'는 어제(6일) 저녁 방송에서 걸스데이의 혜리가 2천만원짜리 즉석 복권에 당첨돼 기뻐하는 모습을 내보냈습니다.

그러나 복권 당첨이 몰래 카메라였다는 점을 방송에서 알리지 않아 시청자들까지 속인 것 아니냐는 비난이 일고 있습니다.

논란이 일자 제작진은 방송 이후 네이버 TV 캐스트에 비하인드 영상을 올리고 "시청자에게 혼란을 줘서 죄송하다"고 사과했습니다.

▶ '국민배우' 안성기 60년 영화인생을 돌아보다

'국민 배우' 안성기 씨가 데뷔 60주년을 맞아 오는 13일부터 28일까지 한국영상자료원에서 연기 인생을 되돌아보는 행사를 엽니다.

데뷔작인 '황혼열차' 등 27편의 출연작 상영과 함께 안성기가 참여하는 관객과의 대화 시간도 마련됩니다.

▶ 2PM, 6월 '완전체' 콘서트…부상회복 준케이 참여

아이돌 그룹 2PM이 '완전체' 공연을 재개합니다.

2PM은 지난 2월 멤버 준케이가 손가락을 다치면서 취소한 공연을 오는 6월 고려대 화정체육관에서 다시 진행합니다.

이번 공연에는 수술 뒤 재활 치료를 받은 준케이도 참여할 예정입니다.

▶ '소녀시대' 태연, 5월 서울·홍콩 등 아시아 투어

소녀시대의 태연이 다음 달 아시아 투어를 진행합니다.

태연은 5월 12일부터 사흘 간 서울 올림픽홀에서 열리는 콘서트 '페르소나'를 시작으로 홍콩과 대만, 태국에서 공연을 진행합니다.

▶ 김장훈, 데뷔 25주년 기념 자작곡 '광화문'

가수 김장훈 씨가 데뷔 25주년을 맞다 오는 11일 자작곡 '광화문'을 발표합니다.

김장훈은 "척박한 시절을 잘 살아 내야 하는 이유에 대해, 인간애에 대해 말하는 희망가"라고 소개했습니다.


연합뉴스TV : 02-398-4441(기사문의) 4409(제보), 카톡/라인 jebo23

광고
배너
배너
광고
AD(광고)
많이 본 뉴스
많이 본 뉴스
종합
정치
산업/경제
사회
전국
스포츠
연예ㆍ문화
세계
더보기
AD(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