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하단 메뉴 바로가기
배너
[비즈&] 갤럭시S8 화질, 미국서 "역대 최고" 평가 外 04-05 15:31


경제계 소식을 알아보는 '비즈&' 시간입니다.

오늘은 어떤 소식들이 올라와 있는지 살펴보겠습니다.

▶ 갤럭시S8 화질, 미국서 "역대 최고" 평가

삼성전자의 신형 스마트폰 갤럭시S8이 미국에서 역대 최고등급의 화질 평가를 받았습니다.

삼성디스플레이는 세계적인 디스플레이 전문 기관인 미국 디스플레이메이트의 평가에서 갤럭시S8에 탑재된 올레드 화면 화질에 대해 '엑설런트 A플러스'의 등급을 받았다고 밝혔습니다.

디스플레이메이트는 갤럭시S8이 밝기, 야외 시인성 등에서 갤럭시S7의 성능을 뛰어넘었을 뿐 아니라 최고 디스플레이의 기준을 다시한번 끌어올렸다고 평가했습니다.

▶ LG전자, 잠실구장서 G6 체험공간 운영

LG전자가 내일(6일)까지 LG트윈스 홈 경기가 열리는 서울 잠실야구장 중앙 매표소 근처에서 G6 체험공간을 운영합니다.

이곳을 방문하면 간단한 미션을 수행하고 행운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LG전자는 행운권을 추첨해 LG트윈스 유광점퍼, 공기를 넣는 야구방망이 등 선물을 증정할 계획입니다.

▶ 르노삼성, 전국 전시장서 SM6·QM6·QM3 시승

르노삼성자동차가 8일부터 23일까지 전국 전시장에서 SM6, QM6, QM3를 직접 시승해볼 수 있는 행사를 진행합니다.

시승을 원하는 고객은 오는 23일까지 르노삼성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습니다.

시승 고객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천만원 상당의 삼성전자 셰프 컬렉션 냉장고 등 경품도 증정합니다.

▶ KT-미래에셋대우 인공지능TV 활용해 금융 서비스


KT가 미래에셋대우와 손잡고 음성 기반 인공지능 TV '기가지니'를 활용한 금융 서비스를 선보입니다.

두 회사는 우선 기가지니의 음성 인식을 주가와 지수 조회, 시황 정보, 종목 및 금융상품 추천 등에 적용할 계획입니다.

집에서 기가지니에게 주식 시장 상황을 물으면 기가지니가 지수와 시황 정보를 알려주는 방식입니다.

▶ 효성, 부직포전시회서 위생용품 스판덱스 홍보

효성이 현지시간으로 4일부터 나흘간 스위스 제네바에서 열리고 있는 세계 최대 부직포 전시회 '인덱스 2017'에 참가했습니다.

효성은 이번 전시회에서 탄성과 내열성이 뛰어난 '크레오라 파워핏'과 기저귀용 스판덱스 '크레오라 컴포트'를 중점적으로 알리고 있다고 전했습니다.

연합뉴스TV : 02-398-4441(기사문의) 4409(제보), 카톡/라인 jebo23

광고
배너
배너
광고
AD(광고)
많이 본 뉴스
많이 본 뉴스
종합
정치
산업/경제
사회
전국
스포츠
연예ㆍ문화
세계
더보기
AD(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