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하단 메뉴 바로가기
배너
[오늘의 연예가] 배우 이준기 - 전혜빈 "작년 상반기부터 연인 사이" 外 04-04 18:53


오늘의 연예가 소식입니다.


▶ 배우 이준기-전혜빈 "작년 상반기부터 연인 사이"

배우 이준기와 전혜빈 씨가 열애 중이라고 밝혔습니다.

지난 2014년 드라마 '조선 총잡이'로 만난 두 사람은 지난해 상반기부터 연인 사이로 발전했습니다.

두 사람의 소속사는 "두 배우가 서로 공통점이 많아 호감을 느꼈지만 확신을 얻기까지 오랜 시간이 걸렸다"며 "따뜻한 눈으로 응원해달라"고 전했습니다.


▶ 방탄소년단, 북미 투어 마무리…6만 팬 운집

그룹 방탄소년단이 미국에서 6만여 팬들과 만나며 북미 투어를 성공적으로 마쳤습니다.

투어 당시 SNS에 멤버 지민을 해코지하겠다는 글이 올라와 논란이 일기도 했으나 소속사는 현지 경찰의 협조를 받아 사고 없이 무사히 마쳤다고 전했습니다.


▶ 박해진, 중국팬과 나무 6천여 그루 기부

배우 박해진 씨가 데뷔 11주년을 맞아 중국 서부 지역의 사막화를 개선하기 위해 나무 6천 그루를 기부했습니다.

이번 행사는 중국 팬들이 지난달 현지 녹화재단에 520그루를 기부한 소식을 듣고 박해진도 동참하면서 진행됐습니다.


▶ 데뷔 25주년 서태지, 9월 올림픽주경기장서 공연

가수 서태지 씨가 데뷔 25주년을 맞아 9월2일 올림픽주경기장에서 기념 콘서트를 개최합니다.

1992년 서태지와아이들로 데뷔한 서태지는 혁신적인 음악으로 1990년대 '문화 대통령'으로 군림했습니다.


▶ 권진원, 세월호 3주기 위로곡 발표

싱어송라이터 권진원 씨가 오는 6일 세월호 3주기를 앞두고 피해자를 위로하는 '사월, 꽃은 피는데'를 공개합니다.

권진원은 15일 열리는 촛불집회에도 참가해 이 곡을 노래할 예정입니다.

연합뉴스TV : 02-398-4441(기사문의) 4409(제보), 카톡/라인 jebo23

광고
배너
배너
광고
AD(광고)
많이 본 뉴스
많이 본 뉴스
종합
정치
산업/경제
사회
전국
스포츠
연예ㆍ문화
세계
더보기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