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하단 메뉴 바로가기
배너
[오늘의 연예가] K팝 '국가대표' 가수들, 세계적 음악축제 참가 外 02-28 18:22


오늘의 연예가 소식입니다.

▶ K팝 '국가대표' 가수들, 세계적 음악축제 참가

세계적인 음악 축제에 한국의 아이돌 그룹과 록밴드, 힙합 가수들이 참가합니다.

참여 가수들은 레드벨벳과 윤미래, 노브레인, 갤럭시 익스프레스 등으로, 이들은 다음 달 미국에서 열리는 '사우스 바이 사우스웨스트'와 5월 영국에서 열리는 '더 그레이트 이스케이프'의 'K팝 나이트 아웃'에서 공연할 예정입니다.

'K팝 나이트 아웃'은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콘텐츠진흥원이 한국 가수들의 해외 진출을 돕기 위해 진행하는 쇼케이스입니다.

▶ '월계수' 이동건-조윤희 "실제로 연인 됐어요"

최근 종영한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에서 부부로 출연한 배우 이동건 씨와 조윤희 씨가 실제로 연인이 됐습니다.

두 사람의 소속사는 "두 사람이 드라마를 찍으며 호감을 느끼다 최근 연인 사이로 발전했다"고 밝혔습니다.

▶ 봉준호 감독 신작 '옥자' 티저 예고편 공개

봉준호 감독의 '옥자' 티저 예고편이 인터넷에 공개됐습니다.

'옥자'는 비밀을 간직한 채 태어난 거대 동물 옥자와 강원도 산골에서 함께 자란 '미자'의 이야기를 다룬 작품으로 넷플릭스가 5천만 달러, 우리 돈으로 약 565억원을 투자했습니다.

개봉은 6월 예정입니다.

▶ 효린, 세계적 EDM 레이블과 계약

씨스타의 효린이 세계적인 일렉트로닉 댄스 뮤직 레이블인 '스피닝 레코드'와 음반 계약을 맺고 해외 시장에 진출합니다.

첫 활동으로 효린은 다음 달 10일 한국계 캐나다인인 DJ 겸 프로듀서 저스틴 오와의 협업곡을 발표할 예정입니다.

▶ 국카스텐, 공연 수익금 소아암 환자에 기부

밴드 국카스텐이 다음 달 19일 블루스퀘어에서 올해 첫 단독 공연을 열고 수익금을 기부하기로 했습니다.

수익금 전액은 사단법인 날개달기운동본부를 통해 소아암 어린이를 위한 의료비 지원금으로 사용될 계획입니다.

연합뉴스TV : 02-398-4441(기사문의) 4409(제보), 카톡/라인 jebo23

광고
배너
배너
광고
AD(광고)
많이 본 뉴스
많이 본 뉴스
종합
정치
산업/경제
사회
전국
스포츠
연예ㆍ문화
세계
더보기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