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하단 메뉴 바로가기
배너
[한줄 연예담] "하이라이트로 불러주세요"…그룹 비스트 개명 外 02-27 08:12


지난 주말 연예가 소식을 전하는 한줄 연예담입니다.

▶ "하이라이트로 불러주세요"…그룹 비스트 개명

아이돌 그룹 비스트가 팀명을 '하이라이트'로 바꾸고 새 출발합니다.

전 멤버 장현승을 제외한 나머지 다섯 멤버가 전 소속사 큐브엔터테인먼트를 나오면서 비스트라는 팀명을 더 이상 사용하지 못하게 된 데 따른 겁니다.

큐브엔터테인먼트에 남은 장현승은 새로운 멤버 두 명과 함께 3인조로 '비스트' 활동을 계속할 계획입니다.

▶ 가수 이하늘, DJ 레이블 '라우드 서울' 설립

그룹 DJ.DOC의 리더 이하늘 씨가 레이블을 설립해 DJ 양성에 나섭니다.

이하늘은 연합뉴스와의 통화에서 국내 클럽가에서 왕성하게 활동 중인 DJ코난과 함께 DJ 레이블 '라우드 서울'을 설립한다며 "독특한 음악 색깔을 지닌 새로운 DJ들을 발굴하고 키울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 규현 투숙한 대만호텔 화재…팬들 "대처 미흡" 항의

그룹 슈퍼주니어의 멤버 규현이 대만 화재 사고의 불똥이 스태프에게 튀자 직접 해명에 나섰습니다.

지난 25일 한 공연 스태프가 규현과 타이베이 공연을 위해 묵고 있던 호텔에서 화재가 나자 대피한 모습을 담은 사진을 SNS에 올리면서 논란이 불거졌습니다.

네티즌들이 규현을 그대로 놔두고 스태프 혼자 대피한 것 아니냐고 비판한 겁니다.

이에 대해 규현은 자신의 트위터에 "화재가 진압됐다는 이야기를 듣고 제가 방에 남는 걸 선택했다"며 "논란을 원치 않는다"고 밝혔습니다.

▶ 배우 서인국, 다음 달 현역 입대

배우 서인국 씨가 다음 달 현역으로 입대합니다.

소속사는 "서인국이 최근 병무청으로부터 3월28일 신병교육대대로 입소하라는 통보를 받았다"고 밝혔습니다.

▶ '무한도전' 달력 판매수익금 장학금으로 전달

MBC의 간판 예능 프로그램 '무한도전' 측이 달력 판매 수익금으로 모은 2억5천만원을 청소년 장학금으로 전달했습니다.

장학생으로 선발된 초·중·고교생은 모두 160명으로, 장학금은 한국사회복지협의회를 통해 전달됐습니다.

연합뉴스TV : 02-398-4441(기사문의) 4409(제보), 카톡/라인 jebo23

광고
배너
배너
광고
AD(광고)
많이 본 뉴스
많이 본 뉴스
종합
정치
산업/경제
사회
전국
스포츠
연예ㆍ문화
세계
더보기
AD(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