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하단 메뉴 바로가기
배너
[현장인터뷰] '흙수저 대변인' 이재명 캠프 총괄 정성호 02-17 16:51


[앵커]

분주히 돌아가는 현장 정치인들의 생생한 목소리를 들어보는 현장 인터뷰 시간입니다.

오늘은 흙수저들의 대변인을 자처하는 이재명 성남시장 경선 캠프의 좌장, 정성호 의원을 이승국 기자가 만나봤습니다.

[기자]

네, 더불어민주당 대선 예비후보 이재명 성남시장 캠프를 이끌고 있는 정성호 의원과 얘기 나눠보겠습니다.

[인터뷰 : 정성호 / 이재명 캠프 총괄선대본부장]

<질문 1> 먼저 촛불정국에서 이른바 '사이다 발언'으로 지지율이 10%대 후반까지 올랐다가 최근에는 주춤하는 모습입니다. 반등이 필요할 텐데 어떤 전략 준비하고 계신가요.

<질문 2> 최근 이재명 시장은 정책행보에 집중하는 모습입니다. 각종 분야에서 구체적인 공약을 발표하고 있는데, 대표적으로 '기본소득' 공약을 강조하고 있습니다. 어떤 내용인지 소개해주시죠.

<질문 3> 민주당 대선후보 경선 선거인단 모집이 시작됐습니다. 국민들의 참여 열기도 뜨거운 것 같습니다. '문재인 대세론' 속에 안희정 충남지사의 상승세도 무섭습니다. 경선 전망 어떻게 보시나요.

<질문 4> 마지막으로 이번 대선 왜 이재명이어야 하는지 말씀 부탁드립니다.

오늘 말씀 감사합니다.

현장 인터뷰, 이재명 성남시장 캠프의 총괄선대본부장을 맡고 있는 정성호 의원 만나봤습니다.

연합뉴스TV : 02-398-4441(기사문의) 4409(제보), 카톡/라인 jebo23

광고
배너
배너
광고
AD(광고)
많이 본 뉴스
많이 본 뉴스
종합
정치
산업/경제
사회
전국
스포츠
연예ㆍ문화
세계
더보기
AD(광고)
광고
AD(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