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하단 메뉴 바로가기
배너
배너
[오늘의 연예가] 한류스타 박해진 밀랍인형, 3월 홍콩서 전시 外 02-06 18:22


오늘의 연예가 소식입니다.

▶ 한류스타 박해진 밀랍인형, 3월 홍콩서 전시

한류 스타 박해진 씨의 밀랍 인형이 제작돼 홍콩에서 전시됩니다.

박해진의 밀랍 인형은 다음 달 홍콩 마담투소 내 한류 전시관에 전시될 예정입니다.

이 전시관에는 배우 배용준과 김수현, 슈퍼주니어의 최시원 등의 밀랍 인형도 전시돼 있습니다.

▶ 김유정, 건강 회복하고 대만서 첫 팬미팅

드라마 '구르미 그린 달빛'의 배우 김유정 씨가 지난 4일 대만에서 첫 팬미팅을 열었습니다.

김유정은 한복을 입고서 드라마 수록곡인 '내 사람'을 불러 팬들로부터 환호를 받았습니다.

앞서 김유정은 지난해 영화 관련 한 행사에서 태도 논란이 일어난 이후 감기 몸살과 스트레스성 쇼크가 잇따르면서 잠시 활동을 중단한 바 있습니다.

▶ 조혜련, 박해미 연출 '넌센스2'로 뮤지컬 데뷔

개그우먼 조혜련 씨가 뮤지컬 무대에 처음 도전합니다.

조혜련은 오는 16일 개막하는 뮤지컬 '넌센스2'에서 장난기 많고 밝은 성격의 수녀 '로버트 앤'을 연기합니다.

이 작품은 배우 박해미가 연출을 맡아 다음 달 5일까지 무대에 오릅니다.

▶ 엑소, 유튜브 1억뷰 뮤비 4개…'몬스터'도 돌파

그룹 엑소의 히트곡 '몬스터'(Monster) 뮤직비디오가 유튜브 1억 뷰를 돌파했습니다.

지난해 6월 9일 유튜브 SM타운 채널을 통해 공개된 '몬스터' 뮤직비디오는 오늘 조회수 1억 건을 넘어섰습니다.

이로써 엑소는 '중독'과 '으르렁', '콜 미 베이비'에 이어 네 번째로 뮤직비디오 1억 뷰 달성 기록을 세웠습니다.


연합뉴스TV : 02-398-4441(기사문의) 4409(제보), 카톡/라인 jebo23

광고
배너
배너
광고
AD(광고)
많이 본 뉴스
많이 본 뉴스
종합
정치
경제
사회
전국
스포츠
세계
더보기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