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하단 메뉴 바로가기
배너
배너
[비즈&] 삼성전자, MWC서 갤럭시탭S3 공개 外 02-01 15:53


경제계 소식을 알아보는 '비즈&' 시간입니다.

▶ 삼성전자, MWC서 갤럭시탭S3 공개


삼성전자가 세계 최대 규모의 이동·정보통신 산업전시회인 MWC 개막 하루 전인 이달 26일 MWC 개최지인 스페인 바르셀로나에서 신제품 태블릿PC 갤럭시탭S3를 공개합니다.


업계는 삼성전자가 MWC에서 차기 전략 스마트폰 갤럭시S8을 공개하지 못하는 대신 갤럭시탭S3를 대대적으로 선전할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 현대차, 쏘나타 신형 모델 다음달 출시


현대차는 쏘나타 부분변경 모델을 다음달 앞당겨 출시할 예정입니다.


신형 쏘나타는 2014년 출시된 LF쏘나타의 부분변경 모델로 완전히 새롭게 바뀐 디자인이 적용될 예정입니다.


특히 전면부는 최근 신형 그랜저, 신형 i30에 적용된 캐스케이딩 그릴로 바뀌고, 신형 그랜저에 장착된 최첨단 안전사양이 일부 적용될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 LG 트윈워시, 올해 40개국에 추가 출시


LG전자가 트윈워시 세탁기를 올해 유럽ㆍ중남미ㆍ중동ㆍ아프리카 지역의 주요 국가들을 포함해 40여 국가에 추가 출시한다고 밝혔습니다.


LG전자는 2015년 트윈워시를 첫 출시한 이후 지난해까지 약 40개 국가에 선보였습니다.

▶ 한국타이어, 호주 최대 타이어 유통점 인수

한국타이어가 호주 '작스 타이어즈'의 지분 100%를 인수한다고 밝혔습니다.


한국타이어는 호주의 최대 타이어 유통점 인수를 통해 글로벌 유통 사업 강화에 나선다는 계획입니다.

▶ 하이트진로, 참이슬 모델 아이유 3년 연속 선정


하이트진로는 소주 브랜드 참이슬 모델로 가수 아이유를 3년 연속 선정했다고 밝혔습니다.


하이트진로 관계자는 "참이슬의 깔끔한 맛과 아이유의 친근하고 깨끗한 이미지가 시너지 효과를 발휘한다고 판단했다"고 설명했습니다.

연합뉴스TV : 02-398-4441(기사문의) 4409(제보), 카톡/라인 jebo23

광고
배너
배너
광고
AD(광고)
많이 본 뉴스
많이 본 뉴스
종합
정치
산업/경제
사회
전국
스포츠
연예ㆍ문화
세계
더보기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