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하단 메뉴 바로가기
배너
배너
[비즈&] 아모레퍼시픽, 알샤야그룹 손잡고 중동 진출 外 01-11 15:24


경제계 소식을 알아보는 '비즈&' 시간입니다.

▶ 아모레퍼시픽, 알샤야그룹 손잡고 중동 진출

아모레퍼시픽그룹이 중동 복합기업인 알샤야그룹과 손잡고 본격적으로 중동 시장 공략에 나섭니다.

알샤야그룹은 리테일, 자동차 등 다양한 사업 분야를 보유한 복합 기업으로 리테일 부문의 경우 스타벅스, H&M 등 70개 이상의 글로벌 브랜드 유통을 맡고 있습니다.

아모레퍼시픽그룹은 올 하반기 두바이에 화장품 브랜드 에뛰드하우스 1호점을 열고 향후 쿠웨이트·사우디아라비아 등에도 진출할 계획입니다.

▶ LH, 행복주택 9개 지구 4천792가구 청약 접수

한국토지주택공사(LH)가 오는 12일부터 16일까지 5일간 총 9개 지구에서 행복주택 4천792가구에 대한 청약접수를 진행합니다.

서울 오류, 인천 서창2, 목포 용해, 익산 인화, 부산 용호, 성남 단대, 춘천 거두 행복주택은 대학생·사회초년생·신혼부부 등 젊은 계층이 주요 모집 대상입니다.

또 의정부민락2·대구테크노 행복주택은 산업단지형 행복주택으로 대학생·사회초년생·신혼부부는 물론 인근 산업단지 입주기업 등 근로자가 청약할 수 있습니다.

▶ LGU+, 멤버십 포인트 차감없이 휴대전화 수리

LG유플러스가 휴대전화 수리비를 지원하는 'U+파손도움' 프로그램을 다음 달 28일까지 멤버십 포인트 차감 없이 운영합니다.

LG유플러스는 그동안 LTE 휴대전화를 사용하는 가입자에게 기기 파손 수리비의 20∼30%를, 최고 5만원 한도로 지원하는 대신 지원 금액만큼 멤버십 포인트를 차감해왔습니다.

지원을 받고자 하는 고객은 분실파손 전담센터나 LG유플러스 전국 직영점을 방문하면 됩니다.

▶ 삼성, 어려운 이웃에 10억원 상당 부식품 전달

삼성이 설을 맞아 대한적십자사 중랑노원희망나눔 봉사센터에서 전국 사회복지시설과 어려운 이웃에게 선물할 10억원 상당의 부식품 세트를 전달했습니다.

삼성 임직원과 대한적십자사 봉사자들은 2주간 노인복지관과 지역아동센터 등 전국 1천600개 사회복지시설과 어려운 이웃 3만5천 가구를 방문해 11종으로 구성된 부식품 세트를 전달하고 자원봉사 활동을 펼칩니다.

▶ 골프존, 진잉그룹과 손잡고 중국시장 공략 가속

골프존유원그룹이 중국 500대 기업인 진잉그룹과 손잡고 중국 시장 공략에 나섭니다.

골프존유원그룹은 지난 10일 중국 난징의 진잉그룹 본사에서 김영찬 회장과 왕헝 진잉그룹 회장 등 양사 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골프시장 활성화와 합자법인 설립 관련 업무협약을 맺었습니다.

이에 따라 양사는 스크린골프 제품 판매와 설치, 운영과 골프 용품의 유통 등을 협력할 계획입니다.

연합뉴스TV : 02-398-4441(기사문의) 4409(제보), 카톡/라인 jebo23

광고
댓글쓰기
광고
AD(광고)
많이 본 뉴스
많이 본 뉴스
종합
정치
경제
사회
전국
스포츠
세계
더보기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