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하단 메뉴 바로가기
배너
[오늘의 연예가] 트와이스 'TT' 71일만에 1억뷰…K팝 그룹 최단 기간 外 01-03 18:12

오늘의 연예가 소식입니다.

▶ 트와이스 'TT' 71일만에 1억뷰…K팝 그룹 최단 기간

걸그룹 트와이스의 '티티' 뮤직비디오가 K팝 그룹으로는 가장 짧은 기간 1억 뷰를 돌파했습니다.

지난해 10월 공개된 '티티'의 뮤직비디오는 71일 만인 오늘(3일) 유튜브 조회수 1억 건을 넘어섰습니다.

이는 K팝 아이돌 그룹으로는 최단 기간 1억 뷰 돌파로, 트와이스는 앞서 '치어 업'으로 세운 207일을 3분의 1로 단축했습니다.

이들은 또 데뷔곡 '우아하게'를 시작으로 '치어 업'과 '티티'까지 발표곡 3곡 모두 1억 뷰를 돌파하는 경사를 맞게 됐습니다.

▶ 정준영, 활동 재개…다음 달 솔로 앨범 발표

여자친구와의 스캔들로 자숙 기간을 가진 가수 정준영 씨가 컴백합니다.

소속사는 정준영이 다음 달을 목표로 새 솔로 정규 앨범을 발표할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정준영은 지난 1일 팬카페에 자필 편지를 올리고 새 앨범 소식을 알렸습니다.

▶ 송해, 사망설 유포자 수사의뢰 취소…"용서하겠다"

'국민 MC' 송해 씨가 자신이 사망했다는 악성 루머를 퍼뜨린 유포자에 대해 수사를 의뢰하지 않기로 했습니다.

송 씨의 매니저는 연합뉴스와의 통화에서 송해가 루머가 퍼진 당일에는 너무 당황스럽고 화가 났지만, 막상 수사관이 사무실에 찾아오자 '용서하겠다'는 뜻을 밝혔다고 전했습니다.

앞서 송해 측은 지난달 30일 인터넷에서 악성 루머가 퍼지자 경찰에 수사 의뢰하겠다고 밝혔습니다.

▶ '원조 춤꾼' 박남정, 다음 달 새 앨범…13년 만에 컴백

1980년대를 주름잡은 '댄싱 킹' 박남정 씨가 13년 만에 새 앨범을 발표합니다.

박남정은 이달 한 곡을 먼저 공개한 뒤 다음 달 미니 앨범을 발표할 예정입니다.

이번 앨범은 2004년 정규 7집 이후 처음입니다.

▶ '레지던트 이블' 밀라 요보비치, 13일 첫 내한

할리우드 스타 밀라 요보비치가 오는 13일 처음 한국을 방문합니다.

25일 개봉하는 영화 '레지던트 이블: 파멸의 날'을 홍보하기 위한 것으로, 이 영화의 감독이자 남편인 폴 앤더슨 감독과 함께 옵니다.

'파멸의 날'은 '레지던트 이블'의 6번째 영화로, 한국 배우 이준기 씨가 특별 출연했습니다.

연합뉴스TV : 02-398-4441(제보) 4409(기사문의), 카톡/라인 jebo23

광고
배너
배너
광고
AD(광고)
많이 본 뉴스
많이 본 뉴스
종합
정치
산업/경제
사회
전국
스포츠
연예ㆍ문화
세계
더보기
AD(광고)
광고
AD(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