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하단 메뉴 바로가기
배너
[오늘의 연예가] H.O.T 문희준-크레용팝 소율 내년 2월 결혼 外 11-25 18:16


오늘의 연예가입니다.

▶ H.O.T 문희준-크레용팝 소율 내년 2월 결혼


문희준의 소속사 코엔스타즈는 "두 사람이 2년 전부터 좋은 선후배 사이로 지내다 올해 4월부터 본격적인 만남을 이어왔다"면서 "최근 서로에 대한 믿음과 확신으로 결혼을 결심하게 됐다"고 밝혔습니다.


앞서 문희준은 자신의 공식 팬카페에 '깜짝 발표'란 제목의 글을 올려 자신의 결혼 사실을 먼저 알렸습니다

▶ 오지호, '오 마이 금비' 제작진에 신발 100켤레 선물


배우 오지호 씨가 자신이 출연 중인 KBS 수목극 '오 마이 금비'의 촬영 스태프들에게 안전화 100켤레를 선물했습니다.

소속사는 추운 겨울에 촬영장에서 고생하는 스태프들이 춥지 않게 신을 수 있게 안전화를 선물한 것이라고 전했습니다.

오지호는 이 드라마에서 희소병에 걸린 그의 8살 딸 '금비'를 둔 삼류 사기꾼을 연기하고 있습니다.

▶ 윤여정, 제10회 아태영화상 심사위원 대상 수상


영화 '죽여주는 여자'의 주연배우 윤여정 씨가 호주 브리즈번에서 열린 제10회 아시아태평양 스크린 어워즈에서 심사위원 대상을 받았습니다.

윤여정은 이 영화에서 가난한 노인을 상대로 성매매하며 살아가는 박카스 할머니 소영을 연기해 제20회 몬트리올 판타지아 국제영화제에 이어 두 번째로 여우주연상 수상의 영예를 안았습니다.

연합뉴스TV : 02-398-4441(제보) 4409(기사문의), 카톡/라인 jebo23

광고
배너
배너
광고
AD(광고)
많이 본 뉴스
많이 본 뉴스
종합
정치
산업/경제
사회
전국
스포츠
연예ㆍ문화
세계
더보기
AD(광고)
광고
AD(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