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하단 메뉴 바로가기
배너
[오늘의 연예가] 이효리, 김형석과 전속계약…"내년 상반기 컴백" 外 11-24 17:50


오늘의 연예가입니다.

▶ 이효리, 김형석과 전속계약…"내년 상반기 컴백"

가수 이효리 씨가 내년 상반기에 새 앨범을 발표하고 4년 만에 컴백할 예정입니다.

기획사 키위미디어그룹은 이효리와 전속 계약을 맺고 내년 상반기를 목표로 새 앨범을 작업 중이라고 밝혔습니다.

새 앨범은 이 회사 회장인 작곡가 김형석 씨와 이효리의 히트곡 '텐 미닛'을 작곡한 김도현 씨가 참여할 예정입니다.

▶ '넌 그저 꼭두각시'…산이, 시국 빗댄 '나쁜X' 화제


래퍼 산이가 오늘(24일) 공개한 새 싱글이 화제입니다.

이 곡은 국내 주요 음원 차트에서 1위를 차지했고, 산이는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올랐습니다.

배신한 여자 친구를 원망하며 올해는 '나쁜 해'였다고 정리하는 한 남자의 이별가이면서 한편으로는 '최순실 게이트'가 휘감은 시국이 떠오르는 노래입니다.

▶ 영국 록밴드 콜드플레이 공연 4만5천석 매진


영국의 세계적인 록밴드 콜드플레이의 첫 내한공연 티켓이 매진됐습니다.

내년 4월 잠실종합운동장 주경기장에서 열리는 콘서트 티켓 예매가 어제와 오늘, 이틀에 걸쳐 이뤄졌는데요.

4만5천여석이 모두 판매됐습니다.

두 개 예매 사이트의 동시 접속자 수는 최대 90만명에 달하기도 했습니다.

▶ 웹드라마 '마음의 소리' 팬사인회…1천600만뷰 돌파

인터넷에서 화제를 낳고 있는 KBS 웹드라마 '마음의 소리' 출연진이 다음 달 2일 조회 수 공약 이행을 위한 팬사인회를 엽니다.

주연 배우들은 지난 3일 열린 제작발표회 당시 공개 첫날 조회 수가 100만 뷰를 넘으면 팬사인회를 하겠다는 공약을 내걸었는데 공개 10시간 만에 100만 건을 넘었고, 현재 1천600만뷰를 돌파했습니다.

▶ 세계적 팝스타, 한반도 평화통일 노래한다


세계적인 음악 프로듀서와 팝가수가 뭉쳐 한반도 평화통일의 염원을 담은 노래를 만듭니다.

'원케이 글로벌캠페인조직위원회'는 "세계적 프로듀서인 지미 잼과 테리 루이스, 미국 팝가수 피보 브라이슨을 비롯한 국내외 정상급 뮤지션들이 한반도 통일을 염원하는 노래를 함께 제작한다"고 밝혔습니다.

완성된 노래는 내년 1월쯤 공개될 예정입니다.

연합뉴스TV : 02-398-4441(제보) 4409(기사문의), 카톡/라인 jebo23

광고
배너
배너
광고
AD(광고)
많이 본 뉴스
많이 본 뉴스
종합
정치
산업/경제
사회
전국
스포츠
연예ㆍ문화
세계
더보기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