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하단 메뉴 바로가기
배너
배너
[오늘의 연예가] 빅뱅 탑, 의무경찰 합격…내년 초 입대 外 11-14 17:48


오늘의 연예가 소식입니다.

▶ 빅뱅 탑, 의무경찰 합격…내년 초 입대

그룹 빅뱅의 탑이 의무경찰 선발시험에 합격했습니다.

의무경찰 홈페이지에 올라온 '제348차 의무경찰 선발시험 합격자 명단'에 따르면 탑은 특기 의경 악대 부문에 합격했습니다.

입영일은 합격자 발표 후 2주 안에 개별 공지되며 탑은 내년 초 입대할 예정입니다.

▶ 대종상영화제, 12월 27일 세종대서 개최

올해 53회째를 맞는 대종상영화제가 다음 달 27일 세종대학교에서 열립니다.

대종상 시상식은 통상 11월에 열렸지만, 올해는 내부 사정 등을 이유로 연말에 개최할 예정입니다.

행사를 생중계해온 KBS도 제작 여건 등을 이유로 올해는 하지 않겠다는 의사를 밝힌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대종상은 1962년 제1회 시상식이 열린 이래로 꾸준히 유지된 국내 대표 영화 시상식 중 하나이지만, 수상자 선정 과정에서 공정성 논란이 이는 등 끊임없이 잡음이 나왔습니다.

▶ SBS파워FM '김창렬의 올드스쿨', 청취자와 연탄봉사

SBS 파워FM의 '김창렬의 올드스쿨' 제작진이 청취자들과 연탄 봉사를 펼쳤습니다.

이 프로그램의 DJ인 김창렬 씨를 비롯해 김원준과 김성수 등 동료 가수들, 청취자 100명으로 구성된 '스쿨 봉사단'이 지난 12일 서울 노원구에서 연탄 배달 봉사를 했습니다.

연탄은 김창렬과 임창정 씨 등이 쾌척한 돈으로 구매했습니다.


연합뉴스TV : 02-398-4441(기사문의) 4409(제보), 카톡/라인 jebo23

광고
댓글쓰기
광고
AD(광고)
많이 본 뉴스
많이 본 뉴스
종합
정치
경제
사회
전국
스포츠
세계
더보기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