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하단 메뉴 바로가기
배너
배너
[오늘의 연예가] 가수 임창정, 18세 연하 요가강사와 내년 결혼 外 11-04 17:45


오늘의 연예가 소식입니다.

▶ 가수 임창정, 18세 연하 요가강사와 내년 결혼

임창정은 지난 9월 교제 사실이 공개된 여자친구와 내년 1월6일 웨딩마치를 울립니다.

두 사람은 지난해 5월 한 모임에서 만나 교제를 시작했으며, 임 씨는 여자친구와 함께 직은 사진을 13집 타이틀 곡 '내가 저지른 사랑'의 뮤직비디오에 담아 화제가 됐습니다.

▶ 박보검, 연말에 아시아 팬미팅 투어

배우 박보검 씨가 아시아 팬미팅 투어에 나섭니다.

박보검은 올해 말 말레이시아를 시작으로 홍콩과 일본, 중국 등을 도는 팬미팅 투어를 진행합니다.

소속사는 "자세한 일정과 내용은 추후 홈페이지와 SNS를 통해 공지할 예정"이라며 "투어의 마지막은 한국 팬들과의 훈훈한 시간으로 마무리될 것"이라고 전했습니다.

▶ 지오디, 내년 1월부터 '완전체' 컴백 공연

그룹 지오디가 내년에 다섯 멤버가 모인 '완전체'로 컴백 공연을 펼칩니다.

지오디는 내년 1월과 2월 서울과 대구, 광주, 부산 등지에서 콘서트를 엽니다.

지오디는 지난 2014년 완전체로 컴백하면서 낸 앨범으로 음원차트 1위를 휩쓴 바 있습니다.

▶ 부활, 데뷔 30주년 기념 콘서트

록밴드 부활이 다음 달 31일 그랜드힐튼서울호텔에서 30주년 기념 콘서트 '레전드'를 엽니다.

부활은 그간 발표한 앨범 수록곡을 비롯해 새롭게 편곡한 노래를 선보이며 그룹의 과거와 현재를 아우를 계획입니다.

공연에 앞서 부활은 다음 달에 30주년 기념 음원을 발표할 예정입니다.

▶ 이병헌, 어린이 환자 지원 캠페인에 목소리 기부

배우 이병헌 씨가 어린이 환자들을 위한 초록우산어린이재단의 캠페인 영상 '하루'에 목소리를 기부했습니다.

이 씨는 "치료가 거듭될수록 몸과 마음이 지쳐가는 환아와 그 가족들에게 조금이나마 힘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습니다.

연합뉴스TV : 02-398-4441(기사문의) 4409(제보), 카톡/라인 jebo23

광고
배너
배너
광고
AD(광고)
많이 본 뉴스
많이 본 뉴스
종합
정치
경제
사회
전국
스포츠
세계
더보기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