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하단 메뉴 바로가기
배너
[비즈&] 삼성전자, 기어 S3 블루투스 모델 사전판매 外 11-03 15:31


경제계 소식을 알아보는 '비즈&' 시간입니다.

▶ 삼성전자, 기어 S3 블루투스 모델 사전판매

삼성전자가 오는 10일까지 스마트워치 기어 S3를 사전 판매합니다.


지난 9월 유럽 최대 가전 전시회 'IFA 2016'에서 공개된 기어 S3는 시계와 비슷한 원형 화면의 스마트워치로, 통화 및 방수방진 기능, GPS, 고도기압계 등을 갖췄습니다.


오는 11일 정식 출시되는 기어 S3은 프론티어와 클래식 디자인 2종이며, 사전 구매 고객에게 증정품으로 시곗줄이 제공됩니다.

▶ LG전자, 11월 한달 TV 총결산 세일

LG전자는 11월 한달간 전국 판매점에서 TV 총결산 세일에 돌입합니다.


프리미엄 제품인 77인치 시그니처 올레드TV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캐시백 200만원, 의류 관리기 스타일러 등이 제공됩니다.


LG전자는 다음달 19일까지 울트라 올레드 TV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동영상서비스 넷플릭스 1년 이용권도 증정할 예정입니다.

▶ 신형 그랜저 사전계약 첫날 1만5천여대 '신기록'

현대자동차는 신형 그랜저의 사전계약 건수가 하루 만에 1만5천973대를 기록했다고 밝혔습니다.


이는 국내 사전계약을 시행했던 차종 중 역대 최고 기록입니다.


기존 최대 기록은 2009년 YF쏘나타가 세웠던 1만827대였습니다.


현대차는 매일 사전계약자 추첨을 통해 1등에게는 지능형 안전기술 '스마트센스 패키지'를 제공하고 2등 2명에게는 '헤드업 디스플레이', 3등 97명에게는 계약금 10만원을 지원한다고 밝혔습니다.

▶ 롯데백화점, 롯데호텔 셰프 요리 판매

롯데백화점은 오는 16일까지 서울 소공동 본점에서 롯데호텔 셰프들의 요리를 판매하는 '마스터 셰프의 키친' 행사를 엽니다.


백화점 측은 롯데호텔 중식당 도림과 일식당 모모야마, 이탈리안 레스토랑 페닌슐라, 베이커리 델리카한스 셰프들이 참여해 12가지 고급 요리를 선보인다고 설명했습니다.


백화점 관계자는 "최근 식품 제조사와 호텔의 협업으로 탄생한 식품 콘텐츠가 인기를 얻고 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협업 콘텐츠를 선보일 계획"이라고 전했습니다.

▶ 대유위니아, 김장철 맞이 '딤채' 특별 할인

대유위니아는 김장철을 맞아 오는 30일까지 전국 대리점과 백화점에서 냉장고 할인행사를 개최합니다.


대유위니아는 행사 기간 딤채 김치냉장고나 양문형 냉장고 '프라우드' 중 한 개 제품과 전기압력밥솥 '딤채쿡'을 함께 구매하는 고객에게 최대 20만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합니다.


또 딤채 구매 고객이 프라우드 제품도 함께 구매하면 최대 40만원을 깎아주기로 했습니다.

연합뉴스TV : 02-398-4441(기사문의) 4409(제보), 카톡/라인 jebo23

광고
배너
배너
광고
AD(광고)
많이 본 뉴스
많이 본 뉴스
종합
정치
산업/경제
사회
전국
스포츠
연예ㆍ문화
세계
더보기
AD(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