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하단 메뉴 바로가기
배너
배너
[한줄 연예담] 박해진 "고영태 관련 악의적 루머 강력 대응" 外 10-31 08:02


지난 주말 연예가 소식을 전하는 한줄 연예담입니다.

▶ 박해진 "고영태 관련 악의적 루머 강력 대응"

한류스타 박해진 씨가 이른바 '최순실 게이트'의 핵심 인물 중 한 명인 고영태 씨와 관련이 있다는 루머에 휩싸이자 소속사를 통해 "악의적 루머"라며 강력 대응을 시사했습니다.

박 씨가 14년 전 고 씨를 포함한 3명의 남성과 찍은 사진이 인터넷에 돌고 있는데, 이에 대해 누리꾼들은 고 씨의 과거 전력을 거론하며 박 씨와의 연관 가능성을 제기하고 있습니다.

소속사 관계자는 이 사진이 박 씨가 데뷔 전 부산의 한 술집에서 우연히 찍은 사진이며, 박해진 씨 역시 이 중 한 명이 고 씨라는 사실을 최근에야 알고 놀랐다고 설명했습니다.

▶ 싸이 '젠틀맨' 뮤직비디오 10억 뷰 돌파

가수 싸이의 '젠틀맨' 뮤직비디오가 유튜브 조회 수 10억 뷰를 돌파했습니다.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는 "'젠틀맨' 뮤직비디오 유튜브 조회 수가 30일 새벽 10억 뷰를 넘어섰다"고 밝혔습니다.

지난 2013년 4월 공개된 '젠틀맨' 뮤직비디오는 공개 4일 만에 1억 뷰를 돌파했으며, 지난해 12월에는 9억 뷰를 넘어섰습니다.

싸이는 현재 '젠틀맨'을 비롯해 '강남스타일'과 '행오버' 뮤직비디오 등 1억 뷰가 넘는 영상을 6편 보유하고 있습니다.

▶ "이준기와 함께 '달의 연인' 최종회 보자"…1만명 몰려

SBS 월화 드라마 '달의 연인-보보경심 려'의 최종회를 주연 이준기 씨와 함께 관람하는 행사에 1만 명이 지원했습니다.

소속사 나무엑터스에 따르면 내일(11월1일) 밤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점에서 열리는 최종회 단체관람 행사에 1만 명이 몰려 17대 1의 경쟁률을 기록했습니다.

이 씨의 소규모 팬미팅을 겸한 이번 행사는 애청자와 팬들에게 감사의 뜻을 표하고자 마련된 것으로 전액 무료로 진행됩니다.

연합뉴스TV : 02-398-4441(기사문의) 4409(제보), 카톡/라인 jebo23

광고
댓글쓰기
광고
AD(광고)
많이 본 뉴스
많이 본 뉴스
종합
정치
경제
사회
전국
스포츠
세계
더보기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