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하단 메뉴 바로가기
배너
코리아세일페스타, 카드사 혜택도 '풍성' 10-01 10:53


[앵커]

대한민국 최대 쇼핑관광축제인 코리아 세일 페스타가 개막한 가운데 카드업계가 다양한 혜택들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무이자할부에 추가 할인 혜택 등도 있어 쇼핑에 나서기 전 잘 체크하면 세일 축제를 더 풍성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김동욱 기자입니다.

[기자]

문이 열리자 사람들이 매장 안으로 뛰어들어갑니다.

대한민국 최대 쇼핑관광축제를 맞아 원하는 물건을 싸게 사려는 사람들로 쇼핑몰이 북적거립니다.

내수 활성화에 나서기 위해 정부가 추진한 코리아세일페스타에 카드업계도 동참했습니다.

카드사들은 대규모 특별 할인기간인 10월9일까지 무이자할부와 경품행사, 포인트 적립 확대 등을 제공합니다.

이번 행사에는 삼성과 롯데, 신한, 우리 등 8개 카드사가 참여하며 전국 218개 업체, 약 5만3천여개 점포에서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생활·편의 업종에는 2~5개월 무이자할부를, 대형할인점과 온라인쇼핑몰에서는 할인과 캐쉬백, 상품권 등이 제공됩니다.

국민카드는 행사기간 중 22만원 이상 이용시 추첨을 통해 최대 5백만원의 쇼핑지원금을 제공하고 삼성카드는 자체 쇼핑몰에서 비행기표 없이 면세점 브랜드를 살 수 있는 등 혜택이 다양한데 각 카드사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코리아세일페스타가 작년보다 더 풍성한 품목과 할인 혜택으로 무장한 가운데 소비 활성화를 통한 내수진작으로 이어질지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연합뉴스TV 김동욱입니다.


연합뉴스TV : 02-398-4409(제보) 4441(기사문의), 카톡/라인 jebo23

광고
배너
배너
광고
AD(광고)
많이 본 뉴스
많이 본 뉴스
종합
정치
산업/경제
사회
전국
스포츠
연예ㆍ문화
세계
더보기
AD(광고)
광고
AD(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