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하단 메뉴 바로가기
배너
배너
[뉴스초점] 줄 잇는 스타 커플…핑크빛 물든 연예계 09-15 14:05

<출연 : 하재근 문화평론가>

최근 열애사실을 당당하게 인정하는 스타 커플이 줄을 잇고 있습니다.

한가위만큼이나 풍성한 스타들의 핑크빛 열애소식 하재근 문화평론가와 전해드리겠습니다.

<질문 1> 가수 세븐과 배우 이다해 씨가 오랜 친구에서 연인이 됐는데 힘든 시기에 서로에게 큰 힘이 되어 주었다고요?

<질문 2> 세븐은 열애사실을 알리면서 군 복무시절 불거진 일명 '안마방 논란'에 대해서도 입을 열었습니다. 3년이 지나서야 자신을 향한 오해와 편견에 대해 해명했는데 대중의 돌아선 마음을 얻을 수 있을까요?

<질문 3> 드라마 '가화만사성'에서 호흡을 맞춘 배우 이상우와 김소연씨가 실제 연인으로 발전했는데요. 동갑내기인 두 사람은 데뷔 이후 한 번도 열애스캔들이 없었는데요. 열애 인정 이후 두 사람 유독 대중들의 축하를 많이 받고 있습니다. 두 사람이 호감 커플이 된 이유는 뭔가요?

<질문 4> 이상우, 김소연 커플처럼 작품을 통해 연인으로 발전하게 된 스타 커플이 많죠?

<질문 5> 충무로가 사랑하는 두 배우 신하균- 김고은의 열애 소식 또한 뜨거운 관심을 모았는데요.

<질문 5-1> 연예계에서 많은 나이차를 극복하고 잘 지내고 있는 커플들은?

<질문 6> 온 국민이 응원하는 '국민 커플'이 있죠. 바로 김국진, 강수지씨인데요. 결혼 소식은 안 들리나요?

<질문 7> 아이돌계 톱커플도 탄생했습니다. 블락비의 지코와 AOA의 설현이 주인공인데요. 두 사람 다 인기 최정상의 아이돌 스타라 열애 사실을 인정하기 쉽지 않았을 텐데요?

<질문 8> 이상우-김소연, 신하균-김고은 등 열애보도가 나자마자 즉각 인정했는데요. 예전과 달리 교제사실을 부인하거나 무대응하기 보다 곧바로 연애를 인정하는 연예인 커플이 늘고 있는 이유가 있나요?

<질문 9> 공개연애 후, 윈윈하는 커플이 있는가 하면 한순간 팬덤이 약해지며 실이 많은 커플도 있습니다. 스타 공개 커플들의 명과 암을 짚어주시죠

<질문 10> 최근 결별한 스타 커플도 있는데요. 2016 첫 공개연애커플이었던 가수 김준수와 하니가 헤어졌다고요?

<질문 11> 배우 송윤아씨가 설경구씨와 결혼 후 떠돌았던 악성 루머에 대해 무려 처음으로 입을 열었는데요. 무려 7년 만의 심경 고백인데요?

<질문 12> 홍상수 감독과 배우 김민희를 둘러싼 스캔들도 끊임없이 나옵니다. 불륜설에 이어 최근 결별설도 불거졌지만 하루 만에 이별은 사실무근이라는 반박 기사도 나오고요. 두 사람의 침묵 속에 소문만 무성한데요?

감사합니다.

지금까지 연예가 소식 하재근 문화평론가와 함께 했습니다.

연합뉴스TV:02-398-4409(제보) 4441(기사문의), yjebo@yna.co.kr

광고
댓글쓰기
광고
AD(광고)
많이 본 뉴스
많이 본 뉴스
종합
정치
경제
사회
전국
스포츠
세계
더보기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