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하단 메뉴 바로가기
배너
[오늘의 연예가] 정형돈, 1년 만에 방송 복귀…무대는 '주간아이돌' 外 09-13 17:57


오늘의 연예가입니다.

▶ 정형돈, 1년 만에 방송 복귀…무대는 '주간아이돌'

건강 문제로 방송 활동을 중단했던 정형돈씨가 약 1년 만에 복귀합니다.

정형돈은 다음 달 5일 방송되는 케이블채널 MBC에브리원의 '주간아이돌'을 통해 활동을 재개합니다.

정형돈이 복귀함에 따라 지난 6개월간 임시 진행자로 활동했던 김희철과 하니는 하차합니다.

▶ 어반자카파, 캐나다서 첫 해외 콘서트


3인조 혼성 보컬그룹 어반자카파가 오는 18일과 20일 이틀간 캐나다 밴쿠버의 그레이트 홀과 토론토 이자벨베이더 극장에서 콘서트를 개최합니다.

첫 해외 공연지로 캐나다를 택한 어반자카파는 지난 5월 미니앨범을 발표한 데 이어 지난달에는 빈지노와 컬래버레이션 곡을 발표했습니다.

▶ tvN 드라마 '시그널', 일본 위성방송서 방송

올 상반기 화제를 모았던 tvN 드라마 '시그널'이 일본에서도 방송됩니다.

'시그널'은 일본 위성채널인 위성극장 쇼치쿠에서 오는 18일 1, 2회가 특별방송되는데 이어 다음달부터 전편이 소개됩니다.

제작사 에이스토리는 일본 최대 광고대행사인 덴츠와 손잡고 다양한 콘텐츠 사업도 추진중이라고 밝혔습니다.

▶ '사나이 눈물' 원로가수 신설남 별세

'사나이 눈물'을 부른 원로가수 신설남씨가 83세를 일기로 어제 세상을 떠났습니다.

1933년 서울 출생인 신설남씨는 '사나이 눈물'을 비롯해 '추억의 엘레지', '고향뉴스' 등을 불렀으며, 한국전쟁 당시 참전 연예인으로도 활동했습니다.

빈소는 인천 청기와장례식장에 마련됐고, 발인은 내일 오전입니다.

연합뉴스TV : 02-398-4409(제보) 4441(기사문의), 카톡/라인 jebo23

광고
광고
댓글쓰기
광고
AD(광고)
많이 본 뉴스
많이 본 뉴스
종합
정치
경제
사회
전국
스포츠
세계
더보기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