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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진해운, 선박 91척 차질…위치정보 서비스 제공 09-11 20:35


한진해운이 자사의 법정관리 개시로 발생할 수 있는 피해를 줄이기 위해 국내 화주를 대상으로 한 일대일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밝혔습니다.


한진해운은 내일(12일)부터 헬프 데스크를 확대 운영하고 화주별 담당자들이 일대일 전화상담을 통해 현재 화물·선박의 위치, 최종 도착항만 정보 등을 안내할 예정입니다.


한편, 오늘(11일) 오후 기준 바다에 발이 묶인 채 제대로 운항하지 못하고 있는 한진해운 선박은 모두 91척으로 집계됐습니다.


연합뉴스TV : 02-398-4409(제보) 4441(기사문의), 카톡/라인 jebo2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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