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하단 메뉴 바로가기
배너
배너
[새 영화] 산이 만든 광기 그리고 숨겨진 비밀 '사냥' 外 06-29 08:24


[앵커]

무너진 광산에서 나온 금을 둘러싸고 엽사 무리들과 사냥꾼의 쫓고 쫓기는 추격전이 펼쳐집니다.

'국민 배우' 안성기와 '대세 배우' 조진웅이 사냥꾼과 무리를 이끄는 엽사로 나옵니다.

이번 주 새 영화 임은진 기자가 소개합니다.

[기자]

▶ 사냥

<영화 '사냥' 中> "지금부터 진짜 사냥 한번 해볼까?"

아무도 찾지 않는 외딴 산.

그곳에서 거대산 금맥이 발견됩니다.


금에 눈이 먼 탐욕적인 엽사들은 금맥의 주인인 노파와 손녀 양순, 양순을 지키려는 사냥꾼 기성을 사냥의 대상으로 삼습니다.

그리고 시작된 16시간의 긴박한 추격전.

어느덧 데뷔 59년을 맞은 안성기와 조진웅의 연기가 팽팽히 맞서 긴장감을 줍니다.

▶ 굿바이 싱글

연하 남자친구의 배신에 충격을 받은 왕년의 톱스타 주연은 '은밀한 거래'를 통해 가짜 임신을 하고 이를 대중에 알립니다.

김혜수가 모든 것을 다 가졌지만 정작 내 것은 없는 배우 주연으로, 마동석이 그런 주연을 옆에서 살뜰히 챙기는 20년 지기 스타일리스트 평구로 분했습니다.

▶ 헝그리 하트

강렬한 이끌림에 결혼까지 골인한 주드와 미나.

육아 방식의 차이로 갈등하던 두 사람의 관계는 주드가 몰래 아이를 빼돌려 어머니 집으로 데려가면서 극단으로 치닫습니다.

지난 2014년 베니스국제영화제에서 남녀 주연상을 나란히 받은 배우들의 내면 연기가 인상적입니다.

▶ 레전드 오브 타잔

밀림에서 나와 런던이라는 문명사회에서 사랑하는 아내 제인과 행복한 삶을 살고 있는 타잔.

그러나 탐욕적인 인간들 탓에 제인과 밀림을 지키기 위해 다시 밀림의 왕으로 돌아갑니다.

연합뉴스TV 임은진입니다.

연합뉴스TV : 02-398-4409(제보) 4441(기사문의), 카톡/라인 jebo23

광고
배너
배너
광고
AD(광고)
많이 본 뉴스
많이 본 뉴스
종합
정치
산업/경제
사회
전국
스포츠
연예ㆍ문화
세계
더보기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