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하단 메뉴 바로가기
배너
[한줄 연예담] 이민호 영화홍보 중국행사, 안전문제로 취소 外 06-27 08:09


지난 주말 연예계 소식을 전하는 한줄연예담입니다.

▶ 이민호 영화홍보 중국행사, 안전문제로 취소

한류 스타 이민호 씨가 참석하려던 영화 홍보행사가 중국에서 안전 문제로 취소됐습니다.

이 씨가 주연한 한중 합작영화 '바운티 헌터스' 프로모션 행사가 지난 25일 중국 광저우에서 열릴 예정이었으나, 팬 수천 명이 몰려들면서 중국 당국이 행사 직전에 취소한 건데요.

이에 이 씨는 주최 측에 취소된 행사를 영화 시사회로 대체해줄 것을 직접 요청했고, 상영관도 찾아 무대 인사를 하며 팬들을 배려하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 송중기, 대만서 팬미팅…4천여명 몰려

한류 스타 송중기 씨가 지난 25일 대만 국립대 체육관에서 팬 4천여 명이 모인 가운데 팬미팅을 열었습니다.

송 씨는 대만 영화 '나의 소녀시대' 속 남자 주인공의 복고풍 의상에 롤러스케이트를 신고 무대에 올라 환호를 받았습니다.

가수 거미가 초대 손님으로 등장해 '태양의 후예' OST '유 아 마이 에브리싱'을 불렀습니다.

▶ '아가씨', 400만명 돌파…올해 청불영화 최고흥행

박찬욱 감독의 '아가씨'가 개봉 25일 만에 관객 400만 명을 돌파했습니다.

영화진흥위원회에 따르면 '아가씨'는 어제(26일) 오전 누적 관객 수 400만5천800명을 기록한 건데요.

이는 올해 개봉한 청소년관람불가 영화 중 최다 관객 기록입니다.


연합뉴스TV : 02-398-4409(제보) 4441(기사문의), 카톡/라인 jebo23

광고
배너
배너
광고
AD(광고)
많이 본 뉴스
많이 본 뉴스
종합
정치
산업/경제
사회
전국
스포츠
연예ㆍ문화
세계
더보기
AD(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