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하단 메뉴 바로가기
배너
배너
"바캉스 준비 미리 하세요" 유통가, 여름 세일 06-23 10:22


[앵커]

무더위에 유통가도 대대적인 여름 세일에 돌입했습니다.

온라인과 오프라인 쇼핑몰은 물론 개별 브랜드들도 참여하는데, 잘만 고르면 최대 80% 할인된 가격에도 살 수 있습니다.

노은지 기자입니다.

[기자]

온라인 쇼핑몰 G마켓과 옥션은 다음 달 10일까지 올해 들어 최대 규모의 할인 행사를 진행합니다.

먼저 이달 30일까지는 백화점과 홈쇼핑사 등 13개 대형 유통업체들과 손잡고 패션과 미용, 생필품 등을 최대 40% 싸게 내놓습니다.

다음 달 4일부터는 롯데와 신세계, 현대백화점 등 6개 백화점 연합 세일을 이어갑니다.

서울 여의도의 IFC몰은 다음 달 말까지 다양한 여름 상품을 저렴하게 선보입니다.

신발과 패션잡화, 스포츠 등 입점 브랜드가 최대 60% 할인 혜택을 제공합니다.

명동의 눈스퀘어도 브랜드별로 최대 60% 싸게 파는데 할인 행사는 여름 제품이 떨어질 때까지 이어집니다.

현대아울렛은 26일까지 김포점과 송도점, 동대문점 등이 참여하는 아울렛 페스티벌을 진행합니다.

코치와 에트로 등 해외 유명 브랜드와 국내 의류, 잡화 브랜드에 추가로 최대 20% 할인해 줍니다.

마리오아울렛은 8월 18일까지 인기 스포츠 브랜드가 참여하는 수영복·비치웨어 대전을 열고 최대 80% 싸게 팝니다.

유니클로는 다음 달 17일까지 매주 다른 여름 상품들을 특별 가격에 선보이며 애플리케이션에 새로 가입한 고객들에게는 5천원 할인 쿠폰도 제공합니다.


연합뉴스TV 노은지입니다.

연합뉴스TV : 02-398-4409(제보) 4441(기사문의), 카톡/라인 jebo23

광고
배너
배너
광고
AD(광고)
많이 본 뉴스
많이 본 뉴스
종합
정치
산업/경제
사회
전국
스포츠
연예ㆍ문화
세계
더보기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