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하단 메뉴 바로가기
배너
배너
[오늘의 연예가] 빅뱅, 이탈리아MTV '월드아티스트' 수상 外 06-20 18:00


오늘의 연예가입니다.

▶ 빅뱅, 이탈리아MTV '월드아티스트' 수상

그룹 빅뱅이 이탈리아 MTV 시상식에서 한국 가수로는 유일하게 상을 받았습니다.

올해 데뷔 10주년을 맞은 빅뱅은 지난 19일 피렌체에서 열린 '이탈리안 MTV 어워즈 2016'에서 '베스트 월드 아티스트' 부문을 수상하며 에이브릴 라빈과 저스틴 비버 등 세계적인 팝스타와 수상자 명단에 이름을 나란히 올렸습니다.

▶ '또 오해영' 서현진, 광고계 블루칩

드라마 '또 오해영'으로 스타덤에 오른 배우 서현진이 광고계 새로운 블루칩으로 떠오르고 있습니다.

서현진이 화장품 브랜드 에스티 로더와 오픈마켓 11번가의 모델로 잇달아 발탁된 건데요.

드라마에서는 '못난 오해영'이지만 현실에서는 '잘 나가는 오해영'이 됐습니다.

▶ 소녀시대 태연, 두번째 미니앨범 '와이'

소녀시대 태연이 오는 28일 두 번째 미니앨범 '와이'로 컴백합니다.

이 앨범에는 알앤비와 일렉트로닉 댄스뮤직이 결합한 타이틀곡을 비롯해 7곡이 수록됩니다.

태연은 발매에 앞서 지난 18일부터 홈페이지에 티저 이미지를 공개하며 활동 개시를 알렸습니다.

▶ '아가씨', 박찬욱 청불영화 중 최다관객

영화 '아가씨'가 누적 관객 수 371만1천여 명을 기록해 박찬욱 감독의 청소년관람불가 영화 중 최다 관객을 동원했습니다.

이는 박 감독의 청불 영화 중 최다 관객을 동원한 '친절한 금자씨'의 365만 명을 넘어서고, 583만 명이 본 박 감독의 최고 흥행작 '공동경비구역 JSA'를 잇는 기록입니다.

연합뉴스TV : 02-398-4409(제보) 4441(기사문의), 카톡/라인 jebo23

광고
배너
배너
광고
AD(광고)
많이 본 뉴스
많이 본 뉴스
종합
정치
산업/경제
사회
전국
스포츠
연예ㆍ문화
세계
더보기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