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하단 메뉴 바로가기
배너
배너
[오늘의 연예가] 엑소, 다음 달 세 번째 단독콘서트 外 06-15 18:00


오늘의 연예가입니다.

▶ 엑소, 다음 달 세 번째 단독콘서트

3집으로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아이돌그룹 엑소가 다음달 세 번째 단독 콘서트를 엽니다.

엑소는 7월 23일과 24일, 29일부터 31일까지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총 5회에 걸쳐 공연합니다.

엑소는 지난해 두 번째 콘서트에서 아이돌 그룹 최초로 체조경기장 5회 공연 기록을 세웠는데요.

총 7만 관객을 모아 화제가 됐습니다.

▶ 이민호, 중국 '아시아영화선봉인물' 선정

한류스타 이민호 씨가 지난 13일 열린 중국판 트위터 웨이보 주최 '웨이보 영화의 밤' 행사에서 영향력있는 영화인에게 수여하는 '아시아영화선봉인물'로 선정됐습니다.


이 행사는 올해 신설됐으며, 1억 명의 영화팬 네티즌들이 웨이보를 통해 수상자를 결정합니다.

▶ 레이서 연정훈, 한국 대표로 출전해 3위

배우 연정훈 씨가 지난 11일 중국 상하이에서 열린 '페라리 챌린지 레이스' 아태 지역 경기중 '피렐리 AM 클래스' 부문에 한국 대표로 출전해 3위를 기록했습니다.


연정훈은 2014년에는 코파 쉘 클래스 부문 1위, 작년 대회에서는 올해와 같은 부문에서 3위를 차지했습니다.

▶ 유연석, 일본 팬 만난다…첫 해외 팬미팅

배우 유연석 씨가 이번 주 토요일 도쿄 다미가와 구민회관에서 일본 팬들과 만납니다.

유연석은 지난 2014년 4월 국내에서 첫 팬미팅을 가졌는데요.

해외 팬미팅은 이번이 처음입니다.

일본에서는 지난해 4월 유연석의 공식 팬클럽이 창단됐습니다.

▶ YB, 중국판 '정글의 법칙' 주제곡 발표

밴드 YB가 중국판 '정글의 법칙'인 '우리들의 법칙' 주제곡을 불렀습니다.

YB는 지난 11일 안후이 위성TV에서 첫 방송을 한 '우리들의 법칙'의 동명 주제곡을 오늘 한국과 중국 등 전 세계에 발표했는데요.

YB가 중국어 곡을 선보인 건 처음입니다.

▶ 비스트, 7월 3집 발표…5인조 첫 앨범

5인조로 바뀐 그룹 비스트가 다음 달 4일 정규 3집 앨범 '하이라이트'를 발표합니다.


비스트는 지난 4월 장현승이 탈퇴해 5인조로 재편됐는데요.

그 이후 내놓는 첫 앨범이자 2013년 이후 3년 만에 발표하는 새앨범입니다.

연합뉴스TV : 02-398-4409(제보) 4441(기사문의), 카톡/라인 jebo23

광고
배너
배너
광고
AD(광고)
많이 본 뉴스
많이 본 뉴스
종합
정치
산업/경제
사회
전국
스포츠
연예ㆍ문화
세계
더보기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