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하단 메뉴 바로가기
배너
[오늘의 연예가] '음악대장' 하현우 "식당아주머니 때문에 출연" 外 06-07 17:53


오늘의 연예가입니다.

▶ '음악대장' 하현우 "식당아주머니 때문에 출연"

20주 동안 9연승을 달리며 화제를 모았던 '복면가왕'의 '우리동네 음악대장', 역시 국카스텐의 보컬 하현우 씨였습니다.

10연승 달성에 실패하며 얼굴을 드디어 공개했는데요.

단골 식당 아주머니가 'TV에 좀 나오라'라고 한 말이 출연에 결정적 계기였다고 합니다.

하현우와 국카스텐은 11일과 12일, 블루스퀘어 공연을 시작으로 7월까지 전국투어에 나섭니다.

▶ 정일우, 태국 드라마 출연하는 첫 한국배우

중국 드라마 출연은 이제 흔한 일이 됐는데요.

배우 정일우 씨가 한국 배우로는 처음으로 태국 드라마의 주인공을 맡았습니다.

정일우는 그제(5일), 태국 드라마 '사랑과 거짓말' 촬영을 위해 현지로 출국했는데요.

한류 붐이 일고 있는 태국 현지에 처음으로 진출한 만큼 책임감을 느끼고 있다고 합니다.

▶ 정은지, 솔로 앨범 한정판 LP로도 듣는다

에이핑크 정은지 씨의 첫 솔로 앨범 '드림'이 한정판 LP로 발매됩니다.

한정판 LP는 신나라레코드, 핫트랙스 등에서 앞으로 2주일간 주문을 받은 뒤 체코 스튜디오에서 제작할 예정입니다.


지난 4월 발매된 '드림'의 타이틀곡 '하늘바라기'는 음원차트 1위를 석권한 데 이어 약 2개월 간 10위권 안에 머물며 정은지의 성공적인 솔로 데뷔를 이끌었습니다.

▶ 에릭남, 美 콜라주와 협업…팝송 '인투 유' 발표

가수 에릭남이 미국 EDM 혼성듀오 콜라주와 협업한 팝송을 한국과 미국 등 전 세계에 발매합니다.

미국 애틀랜타 출신 에릭남은 콜라주와 공동 작사·작곡하고 듀엣한 '인투 유'를 9일 한국을 비롯해 미국 아이튠스, 스포티파이 등 주요 음악사이트를 통해 월드와이드로 출시합니다.


연합뉴스TV : 02-398-4409(제보) 4441(기사문의), 카톡/라인 jebo23

광고
배너
배너
광고
AD(광고)
많이 본 뉴스
많이 본 뉴스
종합
정치
산업/경제
사회
전국
스포츠
연예ㆍ문화
세계
더보기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