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하단 메뉴 바로가기
배너
배너
[오늘의 연예가] 빅뱅, 데뷔 10주년 영화 상영 外 06-01 17:51


오늘의 연예가입니다.

▶ 빅뱅, 데뷔 10주년 기념 영화 상영

그룹 빅뱅이 데뷔 10주년을 기념한 영화를 개봉합니다.

영화 제목은 '빅뱅 메이드'인데요.

CGV에서 상영될 이 영화는 13개국 32개 도시에서 66차례에 걸쳐 공연하며 150만 관객을 모은 빅뱅의 두 번째 월드투어 '메이드'를 다뤘습니다.

빅뱅의 화려한 무대 퍼포먼스뿐 아니라 멤버들의 꾸밈없는 모습을 만나볼 수 있다고 합니다.

▶ EXID, 데뷔 4년 만에 첫 정규앨범


5인조 걸그룹 이엑스아이디(EXID)가 정규 1집 '스트리트' 발매에 맞춰 쇼케이스를 열었습니다.

이번 음반은 EXID가 2012년 데뷔한 이후 4년 만에 내놓는 첫 정규 앨범인데요.

스타 작곡가 신사동호랭이와 멤버 엘리가 프로듀싱한 앨범에는 타이틀곡 '엘라이'를 포함해 모두 13곡이 실렸습니다.

▶ 한혜진, 육아예능 MC로 3년 만에 방송 복귀

결혼으로 잠시 방송을 떠났던 배우 한혜진 씨가 SBS의 육아 예능 프로그램 '애미록'의 MC로 3년 만에 복귀합니다.

한혜진은 2013년 축구선수 기성용과 결혼하면서 방송 활동을 중단했고 지난해 딸을 낳았습니다.

▶ 노홍철, 해방촌에 책방 개점

방송인 노홍철 씨가 해방촌에 서점 '철 든 책방'을 개점한다고 밝혔습니다.

이곳에선 독립 출판물과 노홍철이 고른 책들, 도서 관련 물품을 판매할 예정입니다.

▶ 정용화, 외국인 최초 중국 공익캠페인 모델

밴드 씨엔블루의 정용화 씨가 자선 콘서트와 기부를 펼치는 중국의 공익 캠페인 '파워 투 고'의 모델로 발탁됐습니다.

중국에서 외국인이 공익 캠페인 모델로 선정된 것은 이번이 처음입니다.


연합뉴스TV : 02-398-4409(제보) 4441(기사문의), 카톡/라인 jebo23

광고
배너
배너
광고
AD(광고)
많이 본 뉴스
많이 본 뉴스
종합
정치
산업/경제
사회
전국
스포츠
연예ㆍ문화
세계
더보기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