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하단 메뉴 바로가기
배너
배너
[통통영상] 10대 소녀 집단 성폭행 동영상에 브라질 국민들 '분노' 05-28 16:49

브라질에서 10대 소녀가 수십 명의 남성에게 집단 성폭행당하는 장면이 담긴 동영상이 인터넷에 공개되면서 브라질 사회가 발칵 뒤집혔습니다.

현지시간으로 27일 AP통신과 BBC 등에 따르면 성폭행범들은 발가벗긴 소녀가 정신을 잃은 채 침대에 누워있는 장면이 담긴 40초 분량의 동영상을 트위터에 올렸습니다.

현재는 삭제된 동영상 안에서 가해자들은 소녀가 30명이 넘는 남성들에게 성폭행을 당했다며 자랑스럽게 이야기했습니다.

경찰은 성폭행이 지난 21일 리우데자네이루에서 발생한 것으로 보고, 소녀의 남자친구를 포함해 신원이 확인된 용의자 4명에게 체포영장을 발부했습니다.

야만적인 이번 범죄 사실이 공개되면서 안 그래도 높은 범죄율로 신음하고 있던 브라질 국민의 분노가 폭발했습니다.

리우데자네이루 국회의사당 앞에서는 수백 명의 여성이 모인 가운데 성폭행 규탄시위가 열렸습니다.

참가자들은 피 묻은 옷을 입은 채 '우리 모두 피를 흘리고 있다' 등이 적힌 피켓을 들고 성폭행 사건을 강력히 비난했습니다.

국민의 공분이 표출되자 피해자 소녀는 해당 동영상에 댓글을 달아 "이번 일로 매도당할 것으로 생각했는데 지지해줘서 감사하다"며 "이번 일로 몸이 아니라 영혼에 상처를 입었다"고 말하기도 했습니다.

[통통영상]에서 확인하시죠.

광고
댓글쓰기
광고
AD(광고)
많이 본 뉴스
많이 본 뉴스
종합
정치
경제
사회
전국
스포츠
세계
더보기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