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하단 메뉴 바로가기
배너
[오늘의 연예가] 황정음, 오늘 4살 연상 사업가와 백년 가약 外 02-26 18:00

오늘의 연예가입니다.

▶ 황정음, 오늘 4살 연상 사업가와 백년 가약

배우 황정음씨가 오늘 네살 연상의 사업가 이영돈씨와 백년가약을 맺습니다.

오늘 저녁 신라호텔에서 열리는 결혼식에서 선배 배우인 이순재씨가 주례를, 축가는 JYJ의 김준수씨와 뮤지컬배우 정선아씨가 각각 맡았는데요.

두 사람은 지난해 배우 한설아씨 부부의 소개로 만나 6개월간 사랑을 키워왔습니다.

▶ 탕웨이 임신…SNS에 새끼 원숭이 그림 공개

2014년 김태용 감독과 결혼한 배우 탕웨이씨는 임신 소식을 전해왔습니다.

탕웨이는 화가인 아버지가 그려준 아기 원숭이 그림을 SNS에 공개했는데요.

원숭이해에 새로운 가족을 만나게 된다는 뜻을 담고 있다고 합니다.

현재 부부는 베이징에 머물며 태교에 전념하는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 나훈아 여동생, 컴백설에 "근거없는 소문"

8년간 두문불출하던 가수 나훈아씨가 새 앨범을 작업 중이라는 소문에 대해 가족이 강력하게 부인했습니다.

나훈아씨의 여동생은 연합뉴스와의 통화에서 상식적으로 말이 안되는, 근거 없는 소문이라고 일축했는데요.

가요 관계자는 나훈아씨가 히말라야 등지로 여행을 다닌 것으로 알고 있으며, 건강에 이상은 없어 보인다고 전했습니다.

▶ 이병헌-알 파치노 '미스컨덕트' 다음달 개봉

배우 이병헌씨가 알 파치노, 앤서니 홉킨스, 조쉬 더하멜 등 쟁쟁한 할리우드 배우들과 호흡을 맞춘 영화 '미스 컨덕트'가 다음달 30일 한국에서 개봉합니다.

이병헌씨는 살인 사건의 진실을 추적하는 히트맨을 연기했는데요.

이병헌씨는 현지시간으로 28일 열리는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한국인 배우로는 최초로 무대 발표자로 나섭니다.

연합뉴스TV : 02-398-4409(제보) 4441(기사문의), 카톡/라인 jebo23

광고
광고
댓글쓰기
광고
AD(광고)
많이 본 뉴스
많이 본 뉴스
종합
정치
경제
사회
전국
스포츠
세계
더보기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