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하단 메뉴 바로가기
배너
[비즈톡톡] 현대건설ㆍ포스코건설, 본격적인 봄 분양 外 02-17 12:37

기업들의 다양한 경제소식입니다.

▶ 현대건설·포스코건설, 본격적인 봄 분양

현대건설과 포스코건설이 봄을 맞이해 본격 분양에 나섰습니다.


현대건설이 분양 예정인 서울시 은평구 '힐스테이트 녹번'은 지상 20층짜리 13개 동으로 지어졌습니다.

지하철 3호선 녹번역 바로 앞에 위치해 있으며 내부순환로 등이 인접해 있어 교통망이 편리합니다.


한편, 포스코건설은 오는 3월 전북 전주에 '에코시티 더샵2차' 702세대를 분양합니다.

친환경 생태도시 전주 에코시티에 지상 29층짜리 6개 동으로 조성되며, 중앙호수공원이 가까이에 있습니다.

▶ 신한은행, 외국인투자기업 전용카드 출시

신한은행이 외국인투자기업과 임직원을 대상으로 하는 신한 글로벌비즈카드를 출시했습니다.


이 카드는 외국인 투자등록증이 있는 외국인투자기업이면 재무자료 제출 없이 신청할 수 있는데요.

또 연회비 면제와 공항라운지 무료 이용 서비스, 무료 여행자 보험도 제공합니다.

▶ LG생활건강, 싱크대 배수관 클리너 출시

LG생활건강이 싱크대 배수관 전용 살균세정제인 '미스터 홈스타 싱크대 배수관 클리너'를 출시했습니다.

이 제품은 뛰어난 살균력과 간단한 사용법이 특징인데요.

사용 후에는 물과 소금 등 천연 성분만이 남아 싱크대 배수관 부식 우려가 없습니다.

▶ CJ제일제당, 담백한 맛 '심야 우동' 출시

CJ제일제당이 '심야 우동'을 출시했습니다.

이번에 출시된 '심야 우동'은 밤에 포장마차에서 먹는 우동을 콘셉트로 한 제품인데요.

멸치를 기본으로 어묵, 다시마, 홍합을 함께 우려내 감칠맛과 담백한 맛이 나는 국물이 특징입니다.

▶ 청호나이스, 공기청정기 신제품 출시

청호나이스가 '휘바람 공기청정기'를 출시했습니다.

이 제품은 4단계 청정필터를 사용해 미세먼지와 냄새 물질을 제거합니다.

또 곰팡이 세균 바이러스 같은 미생물이 번식하는 것도 막아줘 알레르기 유발물질를 제거할 수 있는 게 특징입니다.

연합뉴스TV : 02-398-4409(제보) 4441(기사문의), yjebo@yna.co.kr

광고
배너
배너
광고
AD(광고)
많이 본 뉴스
많이 본 뉴스
종합
정치
산업/경제
사회
전국
스포츠
연예ㆍ문화
세계
더보기
AD(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