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하단 메뉴 바로가기
배너
[비즈톡톡] 우리카드, '썸타는 우리' 체크카드 출시 外 02-03 12:50

기업들의 다양한 경제소식입니다.

▶ 우리카드, '썸타는 우리' 체크카드 출시

우리카드에서 2~30대를 고객을 겨냥한 새로운 체크카드를 출시했습니다.

'썸타는 우리'카드는 젊은 층의 소비패턴을 분석해 온라인 쇼핑몰 10% 할인혜택과 스타벅스 20% 할인 혜택을 주는 게 특징입니다.

▶ 올림푸스 카메라 탄생 80주년 기념 모델

올림푸스가 자사 카메라 탄생 80주년을 기념해 미러리스 카메라 '펜에프'를 공개했습니다.

펜 시리즈는 아름다운 디자인과 휴대성으로 사랑받아 왔습니다.

이번 펜에프는 모노톤의 컬러를 적용해 필름 사진의 느낌을 재현할 수 있는 기능을 갖췄습니다.

▶ CJ제일제당, 건강기능식품 선물세트 출시

CJ제일제당이 설 명절을 맞아 '한뿌리 선물세트'를 출시했습니다.

건강기능식품 선물세트 시장 공략에 나선 것입니다.

기존 병 타입 위주의 단순한 세트 구성에서 병, 파우치 등으로 구성을 늘린 것이 특징입니다.

▶ 오리온, 벨기에 프리미엄 초콜릿 'Mr.B'

오리온이 정통 프리미엄 초콜릿 '미스터 비'를 내놨습니다.

미스터 비는 벨기에 초콜릿 전문 셰프의 제조법을 그대로 적용해 만들었습니다.

크레페, 캐러멜 등 다양한 재료를 섞어 초콜릿으로 얇게 씌운 '프랄린'과 부드럽고 진한 초콜릿 풍미가 일품인 '트러플' 두 종류로 선보입니다.

▶ 커피업계, 봄 앞두고 딸기 메뉴 속속 선봬

커피업계가 따스한 봄을 기다리는 소비자들의 춘심 공략을 위해 딸기를 활용한 신메뉴 출시에 열을 올리고 있습니다.

투썸플레이스에서는 '탐스러운 딸기를 마셔보아요'라는 슬로건으로 4종의 음료를 선보일 예정이고 카페베네에서는 세상에서 가장 달콤한 고백 '스트로베리 포 달링'을 출시 했습니다.

할리스커피는 맛과 비주얼을 업그레이드한 딸기음료 5종과 케익 3종을, 망고식스는 딸기 디저트 신메뉴 19종을 개발했습니다.

연합뉴스TV : 02-398-4409(제보) 4441(기사문의), yjebo@yna.co.kr

광고
배너
배너
광고
AD(광고)
많이 본 뉴스
많이 본 뉴스
종합
정치
산업/경제
사회
전국
스포츠
연예ㆍ문화
세계
더보기
AD(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