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하단 메뉴 바로가기
[그래픽] 카카오 먹통 사태 피해 접수 현황

[그래픽] 카카오 먹통 사태 피해 접수 현황

(서울=연합뉴스) 김민지 기자 = 2일 카카오에 따르면 지난 10월 15일 판교 SK 주식회사 C&C 데이터센터 화재로 인한 서비스 장애 피해를 카카오가 지난 10월 19일∼지난달 6일 접수한 결과, 접수된 사례 10만 5천116건 중 1만3천198건(15.1%)이 무료 서비스 관련 금전적 피해를 주장한 사례로 나타났다.

minfo@yna.co.kr

트위터 @yonhap_graphics 페이스북 tuney.kr/LeYN1